'킴 카다시안과 이혼' 카녜이 웨스트, ♥글래머 여배우와 열애 "호텔 스위트룸 옷 몽땅 구매"[해외이슈]

입력 2022. 1. 8. 06: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킴 카다시안(41)과 이혼한 카녜이 웨스트(44)가 줄리아 폭스(31)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연예매체 피플은 6일(현지시간) “카녜이 웨스트와 줄리아 폭스는 강렬한 사진과 함께 그들이 사귀는 것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커플이 탈의실 바닥에서 포옹하고 키스하는 사진 몇 장과 함께 폭스는 그들의 열애를 설명했다.

폭스는 “나는 새해 전날 마이애미에서 카녜에 웨스트를 만났고 그것은 즉각적인 인연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의 에너지는 너무 즐겁다. 그는 나와 내 친구들을 밤새도록 웃고 춤추고 웃게 했다”면서 “시간을 잘 지키는 카녜에 웨스트에 감명 받았다”고 전했다.

카녜이 웨스트는 줄리아 폭스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선사했다.

폭스는 “아직 충격이다. 호텔 스위트룸 전체가 옷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것은 모든 소녀들의 꿈이었다. 진짜 신데렐라 같은 순간이었어다. 어떻게 한 건지, 어떻게 제시간에 모든 걸 얻어냈는지 모르겠다.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누가 두 번째 데이트에서 이런 일을 하느냐? 아무 데이트나! 모든 게 유기적이었다. 어디로 향할지는 모르겠지만 이것이 미래에 대한 암시라면 저는 그 놀이기구를 매우 좋아한다”고 했다.

카녜이 웨스트는 별거 중인 아내 킴 카다시안에게 패션은 "사랑의 언어"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카녜이 웨스트는 킴 카다시안에게 돌아와달라고 공개적인 캠페인을 벌이면서도 줄리아 폭스와 새로운 연애를 시작했다.

줄리아 폭스는 영화 '언컷 젬스'에서 배우 아담 샌들러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사진 = AFP/BB NEWS]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