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백화점에서]신년 맞이 뷰티·리빙 할인전
[서울=뉴시스] 이국현 기자 = 국내 주요 백화점은 신년을 맞아 화장품을 비롯한 의류, 리빙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9일까지 전점에서 '랑콤' '키엘' '입생로랑' '오휘' 등 20여 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뷰티 페어'를 열고, 롯데카드로 구매 시 각 매장과 사은 행사장에서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롯데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본점과 영등포점에서는 오는 11일까지 '1년에 단 한번, 와코루 고객 초대전'을 진행해 남녀 란제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잠실점에서는 9일까지 '프리미엄 패딩 페어'를 열어 '캐나다구스' '무스너클' '노비스' '맥케이지' '듀베티카' 등 명품 패딩 브랜드 구매 시 최대 10%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브랜드별 금액 할인 또는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신년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리빙관 주요 매장에서 리빙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덴비' '로열 알버트' '알레르망' 등 20여 식기 및 침구 브랜드를 20~30% 할인 판매한다. 미아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오는 9일까지 '나이키 대전'을 열고 스포츠 의류 및 신발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디큐브시티는 오는 9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여성 겨울 패션 특가전'을 연다. '엠씨' '쉬즈미스' '시스티나' 등 여성 의류를 30~40% 할인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lg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제 'APT' 언급한 이창용…"아파트값 오를까 걱정"
- 판사에게 "마약이 왜 불법이죠?" 따진 20대 여성, 집유
- "성형 전 제 모습"…2억 들인 日 여성, 과거 사진 공개
- "못 움직이겠어요"…사진 2장으로 등산객 구조한 경찰
- 고깃집 40인분 '노쇼'…"군청에서 온다고 해 믿었다" 분통
- '탄핵 위기' 임현택 "경솔언행 사과…SNS계정 삭제할것"
- 허웅, 전 여자친구 변호인 고소…"성폭력 무고 부추겼다"
- 내년 결혼 앞둔 특수교사, 숨진 채 발견…"과중 업무 의혹"
- 조두순 이사한 집 '5분 거리'에 초등학교…"딸들 오가는데" 학부모 불안
- "시청역 역주행 참사, 급발진 아냐"…국과수의 판단엔 이유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