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충칭시 건물 붕괴 사망자 16명으로(상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 서남부 대도시 충칭시의 건물 붕괴 사고로 인한 사망자가 16명으로 늘었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은 충칭시의 한 식당 건물에서 일어난 가스 누출로 추정되는 폭발로 16명이 사망했으며 10명이 부상했다고 8일 보도했다.
앞서 통신은 전날 낮 12시10분 발생한 폭발로 건물이 붕괴돼 26명이 매몰됐다고 보도했다.
당초 충칭시 우룽구의 사고 현장에는 6구의 시신이 수습됐고 9명이 구조됐으며 11명은 여전히 건물 잔해 속에 깔려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병진 기자 = 중국 서남부 대도시 충칭시의 건물 붕괴 사고로 인한 사망자가 16명으로 늘었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은 충칭시의 한 식당 건물에서 일어난 가스 누출로 추정되는 폭발로 16명이 사망했으며 10명이 부상했다고 8일 보도했다. 부상자 가운데 한 명은 중태다.
앞서 통신은 전날 낮 12시10분 발생한 폭발로 건물이 붕괴돼 26명이 매몰됐다고 보도했다.
당초 충칭시 우룽구의 사고 현장에는 6구의 시신이 수습됐고 9명이 구조됐으며 11명은 여전히 건물 잔해 속에 깔려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갇힌 사람들은 모두 구조된 상태다.
당국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pb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여성 환자 외음부 사진 보내라" 심평원 직원들 '무혐의'…근거가?
- 조한선 측, LG 사위에 10억 받은 연예인 아내 루머에 "관련 없다"
- 개그맨 이진호, 불법도박 고백 "감당 힘든 빚 떠안아…물의 죄송" [전문]
- 이상아 "이혼, 김한석 네 책임이야…더티한 인간, 조용히 살면 나도 안 이래"
- '10년간 월 100만원' 연금복권 당첨 대기업 신입 "퇴사할 만큼은 아니지만 여유"
- "불륜 남편 참아준 여자 연예인, 자존심도 없나…방송서 그만 떠들길" 일침
- 박수홍, 55세에 아빠 됐다…23세 연하 아내 제왕절개로 딸 출산
- "넌 가문의 수치, 친정서 뭘 배웠냐"…'정대세♥' 명서현, 충격 고부갈등 고백
- 오나미, 뇌신경혈관 손상에 안면마비…"2세 태어났으면" 눈물 고백
- 김종민, 11세 연하 164㎝ 여친 사진 공개…임원희·최진혁 "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