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손흥민 부상! 콘테 감독 "손흥민 다쳤다. 다리 근육에 통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이 다쳤다.
콘테 감독은 "5일 첼시와의 카라바오컵 2차전 경기에서 손흥민과 루카스를 교체 아웃했다. 당시에는 부상이 아니라 두 선수에게 휴식을 주기 위해서였다"고 말했다.
콘테 감독은 "첼시전 다음날 손흥민은 다리 근육에 통증을 느꼈다. 이어 스캔을 받았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콘테 감독은 "의료진으로부터 적절한 평가를 받고 기다려야 한다. 손흥민은 부상"이라고 확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이 다쳤다.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은 9일 모컴과의 FA컵 3라운드 경기를 이틀 앞둔 7일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손흥민의 부상 이야기가 나왔다.
콘테 감독은 "5일 첼시와의 카라바오컵 2차전 경기에서 손흥민과 루카스를 교체 아웃했다. 당시에는 부상이 아니라 두 선수에게 휴식을 주기 위해서였다"고 말했다.
이후 손흥민의 부상 소식을 전했다. 콘테 감독은 "첼시전 다음날 손흥민은 다리 근육에 통증을 느꼈다. 이어 스캔을 받았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콘테 감독은 "의료진으로부터 적절한 평가를 받고 기다려야 한다. 손흥민은 부상"이라고 확인했다.
복귀 시기는 아직 모른다. 콘테 감독은 "아마도 이번 1월 A매치 기간 전에는 트레이닝을 하지 못할 것 같다"고 말했다.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러운 상간녀" 서울 도심을 뒤덮은 위험한 소문
- 안정환♥이혜원, 결혼 20주년에 생긴 '겹경사'..갑자기 찾아온 행운에 "고생했어 안느"
- 신지, 젓가락으로 뭘 했길래 병원行? "액땜 세게 했다!"
- 이세영, ♥日남친과 커플 목욕 파격 공개 "욕조에 같이 들어간 건 오랜만"
- 김종국♥송지효, 결혼하나..하하 "아침 식사만 찍어도 초대박" 가상 부부 제안
- '재산 2조원 남편♥' 이영애 "내 일상도 평범한 생활의 연속, 현실 엄…
- 걸그룹 멤버와 결혼했던 야구선수, 업소女와 불륜 인정 "경솔한 행동 사과…
- [인터뷰②] 정준호, '정계 입문설'에 입 열었다…"정치? 했으면 대통령…
- 박세리, 상금만 200억이라더니..매니저 복지 최상→초호화 만찬 대접('…
- 한가인, 왜 성형을..수술 후 얼굴 보니 충격 “턱·광대 3500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