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타운' 배윤정, 산후 우울증 고백.. 윤혜진 '공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방타운' 배윤정과 윤혜진의 회동이 그려졌다.
7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해방타운' (이하 '해방타운')에서는 안무가 배윤정의 집에 발레 무용가 윤혜진이 찾아왔다.
한편 JTBC 예능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해방타운'는 혼자만의 시간과 공간이 절실한 기혼 셀러브리티들이 그동안 잊고 지냈던, 결혼 전의 '나'로 돌아가는 모습을 그린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방타운' 배윤정과 윤혜진의 회동이 그려졌다.
7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해방타운' (이하 '해방타운')에서는 안무가 배윤정의 집에 발레 무용가 윤혜진이 찾아왔다.
이날 배윤정은 "산후 우울증이 심해져서 병원다니고 그랬다"고 하자, 윤혜진도 "근데 나도 되게 심해서 병원 가서 상담 받고 그랬다"며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딸을 낳은지 9년 됐다. 오래됐는데 저렇게 꼬물이를 보니까 너무 예쁘다"며 엄마 미소를 지었다.
이어 "우울증 오면 남편도 미워진다"고 말했다. 이 말을 들은 배윤정은 "남편이라는 존재가 있어도 짜증나는데 없어도 짜증난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한편 JTBC 예능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해방타운'는 혼자만의 시간과 공간이 절실한 기혼 셀러브리티들이 그동안 잊고 지냈던, 결혼 전의 '나'로 돌아가는 모습을 그린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사진 l JTBC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함익병, 백신 비판 영상 유튜브 삭제에 "명백한 언론 탄압”
- 김다현 "서당 빼고 다 망했잖아"…父 김봉곤에 돌직구(`살림남`)
- 강백호, 도쿄올림픽 `껌` 논란 사과..."긴장 풀려 안일한 행동"
- `해방타운` 배윤정, 산후 우울증 고백... 윤혜진 `공감`
- `나혼산` 박나래 "기안84 최우수상, 아들 장가 보내는 기분"
- 박수홍 정지선 우수상...“감개무량”[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문상민 민주·백지영 은지원·남현승 정태호 베스트 커플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유창한 영어실력’ 유나 “필리핀에서 5년 살았다” (‘전참시’) - 스타투데이
- ‘1박2일’ 김종민 프로듀서 특별상 “대상보다 좋아”[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포토]1박2일, 베스트 팀워크상 받았어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