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스톡옵션으로 3억↑ 수익→설운도 수억대 수석 수집, 투자 대박(연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아와 설운도의 투자 비결이 공개 됐다.
6위는 연예계 대표 수석 마니아 설운도가 올랐다.
한 방송에서 "솔직히 여자보다 돌이 더 좋다"라고 수석 사랑을 보여준 설운도는 취미로 시작한 수석 모으기가 수십 년 동안 이어지면서 방 한가득 가득 채워졌다.
과거 설운도는 머리부터 꼬리까지 완벽한 도마뱀 모양의 150만 원대 수석에 이어 태산의 형태로 호수를 품고 있는 산수경석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보아와 설운도의 투자 비결이 공개 됐다.
1월 7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의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연예계 투자의 신’ 순위를 살펴 봤다.
7위는 보아가 올랐다. 13살 나이로 데뷔해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르며 아시아의 별로 떠오르는 등 SM엔터테인먼트의 성장을 이끈 일등 공신이다.
보아는 2014년 SM엔터테인먼트 비등기 이사 선임되면서 스톡옵션을 부여받게 됐다. 2015년 주당 3만 5천 원대 주식 1만 주를 스톡옵션으로 부여 받고 3년 후에 매각한 보아는 약 1억 3천만 원의 차익을 남겼다. 이후에도 2019년에 1억 2400만 원, 2021년에도 1억 556만 원의 차익을 남겼다.
주식 멘토 김동훈은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말이 있따. 보아가 팔면 주식을 팔라. 보아는 주가의 변동이 크고 작게 흔들리는 과정에서도 과정을 이기고 남들보다 훨씬 비싼 가격에 팔았다”라고 전했다.
6위는 연예계 대표 수석 마니아 설운도가 올랐다. 한 방송에서 “솔직히 여자보다 돌이 더 좋다”라고 수석 사랑을 보여준 설운도는 취미로 시작한 수석 모으기가 수십 년 동안 이어지면서 방 한가득 가득 채워졌다.
과거 설운도는 머리부터 꼬리까지 완벽한 도마뱀 모양의 150만 원대 수석에 이어 태산의 형태로 호수를 품고 있는 산수경석을 공개했다. 설운도 추정 산수경석은 수억원 대를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KBS 2TV ‘연중 라이브’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민수♥강주은, 호텔 같은 널찍+화사한 집 공개‥인테리어 센스 깜짝
- 모모랜드 주이, 의외의 글래머 비키니 몸매 공개‥美 플로리다 해변 사로잡네
- 송경아, 하와이 해변 비키니 입고 뽐낸 완벽 복근…톱모델 몸매가 이 정도
- ‘81억 신혼집’ 클라라, 레깅스로 인생역전 할만했네‥충격적 S라인
- 서동주, 하와이 노을보다 더 그림 같은 몸매‥밀착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
- ‘장동건♥’ 고소영, 속옷도 스타일리시하게…불타는 하트 ‘화끈’
- ‘홈즈’ 넓은 거실+큰방 3개 집 전세가 1억대? 아파트급 용인 주택[결정적장면]
- ‘김무열♥’ 윤승아, 양양 4층 건물주도 못 피한 폭설 “55.9cm 눈 치우기”
- 박주호, 공사 완료→2층 단독주택 공개…딸 나은과 새 집 대청소
- ‘4년차 새댁’ 클라라, 속옷만 입고 외출? 사업가 남편 기절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