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황의조 스위스 여행→손담비♥이규혁 입맞춤, 새해부터 핑크빛(연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담비와 이규혁, 티아라 효민과 황의조의 열애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티아라 효민과 축구선수 황의조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지난해 10월 발목 부상을 당한 황의조와 각종 논란 속에서 티아라 컴백을 준비한 효민은 힘든 시기에 서로 위로가 되어주며 지난해 11월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해졌다.
황의조의 인스타그램에는 스위스의 풍광이 담긴 영상과 사진을 올렸고, 효민은 축구 연습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손담비와 이규혁, 티아라 효민과 황의조의 열애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월 7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의 연중 이슈 코너에서는 스포츠 스타와 사랑에 빠진 스타를 조명했다.
지난 3일 티아라 효민과 축구선수 황의조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황의조는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에 금메달을 안겼으며, 2019년 프랑스 보르도로 입단했다.
지난해 10월 발목 부상을 당한 황의조와 각종 논란 속에서 티아라 컴백을 준비한 효민은 힘든 시기에 서로 위로가 되어주며 지난해 11월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해졌다. 3살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2021년 마지막을 스위스에서 함께 보냈다.
황의조의 인스타그램에는 스위스의 풍광이 담긴 영상과 사진을 올렸고, 효민은 축구 연습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관심사를 존중하며 사랑을 키우고 있다.
이에 앞서 손담비와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도 지난해 12월 열애설 보도 30분 만에 빠르게 열애를 인정했다. 5살 나이 차인 두 사람은 골프라는 공통 취미를 통해 4개월 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손담비는 39살 생일을 연인과 함께 의미있게 보냈으며, 이규혁의 동네에서 주말 데이트를 즐기고 뽀뽀를 하는 사진까지 게재해 애정을 과시했다. (사진=KBS 2TV ‘연중 라이브’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민수♥강주은, 호텔 같은 널찍+화사한 집 공개‥인테리어 센스 깜짝
- 모모랜드 주이, 의외의 글래머 비키니 몸매 공개‥美 플로리다 해변 사로잡네
- 송경아, 하와이 해변 비키니 입고 뽐낸 완벽 복근…톱모델 몸매가 이 정도
- ‘81억 신혼집’ 클라라, 레깅스로 인생역전 할만했네‥충격적 S라인
- 서동주, 하와이 노을보다 더 그림 같은 몸매‥밀착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
- ‘장동건♥’ 고소영, 속옷도 스타일리시하게…불타는 하트 ‘화끈’
- ‘홈즈’ 넓은 거실+큰방 3개 집 전세가 1억대? 아파트급 용인 주택[결정적장면]
- ‘김무열♥’ 윤승아, 양양 4층 건물주도 못 피한 폭설 “55.9cm 눈 치우기”
- 박주호, 공사 완료→2층 단독주택 공개…딸 나은과 새 집 대청소
- ‘4년차 새댁’ 클라라, 속옷만 입고 외출? 사업가 남편 기절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