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2' 우승 크랙실버 빈센트, '배앤크' OST 참여

박세연 2022. 1. 7. 20: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슈퍼밴드2' 우승팀인 크랙실버의 메인 보컬 빈센트가 tvN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OST 가창자로 나선다.

7일 '배드 앤 크레이지'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는 "'슈퍼밴드2'에서 폭발적인 보컬로 눈도장을 찍은 크랙실버의 메인 보컬 빈센트가 오는 8일 발매되는 '아웃 오브 마이 웨이'(Out of My Way) 가창자로 낙점됐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드앤크레이지 OST.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JTBC ‘슈퍼밴드2’ 우승팀인 크랙실버의 메인 보컬 빈센트가 tvN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OST 가창자로 나선다.

7일 ‘배드 앤 크레이지’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는 “‘슈퍼밴드2’에서 폭발적인 보컬로 눈도장을 찍은 크랙실버의 메인 보컬 빈센트가 오는 8일 발매되는 ‘아웃 오브 마이 웨이’(Out of My Way) 가창자로 낙점됐다”고 밝혔다.

‘배드 앤 크레이지’의 세 번째 OST ‘아웃 오브 마이 웨이’는 앞서 지난 1일 방영된 ‘배드 앤 크레이지’ 6회 엔딩에 삽입돼 화제가 된 바 있다. 빈센트의 파워풀한 목소리와 함께 강력한 에너지를 전하는 밴드 사운드가 시청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 곡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구미호뎐’, ‘방법’,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JTBC ‘멜로가 체질’ 등 수많은 인기 드라마의 OST를 작업한 작곡가 제인스(Jayins)와 Naiv가 작사, 작곡, 편곡했다. 강렬한 일렉트릭 기타와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인더스트리얼 록(Industrial Rock) 장르의 노래로 후렴에서 등장하는 터질 듯한 사운드가 드는 이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빈센트는 지난해 10월 인기리에 종영한 음악 경연 프로그램 ‘슈퍼밴드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기존에 소속돼 있던 4인조 메탈 밴드 크랙샷 멤버들과 함께 ‘슈퍼밴드2’에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한몸에 받았다. 당시 유희열은 “우리나라에 이런 보컬은 없었다”며 빈센트에게 극찬을 보내기도 했다.

빈센트가 참여한 ‘배드 앤 크레이지’ OST Part 3 ‘아웃 오브 마이 웨이’는 8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