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닥터스 "병원마케팅은 선택 아닌 필수..고객만족에 더욱 힘쓸 것"

이동오 기자 2022. 1. 7. 16: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병·의원 광고 및 마케팅 전문기업 골드닥터스(前 골드트리마케팅, 대표 이국진)가 '2022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했다.

골드닥터스는 광고·마케팅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베테랑들이 상품을 다각화해 각 병원의 환경과 니즈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일대일 고객관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방향을 면밀히 분석함으로써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만족대상

병·의원 광고 및 마케팅 전문기업 골드닥터스(前 골드트리마케팅, 대표 이국진)가 '2022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했다. 2년 연속 수상이다.

사진제공=골드닥터스

골드닥터스는 광고·마케팅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베테랑들이 상품을 다각화해 각 병원의 환경과 니즈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일대일 고객관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방향을 면밀히 분석함으로써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한다. 특히 병·의원이 단순한 브랜드 노출을 넘어 인지도와 이미지 제고를 통해 매출을 증진시키는 동시에 신규 고객을 자연스럽게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집중하고 있다.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마케팅 기법도 골드닥터스가 가진 또 하나의 강점으로 꼽힌다. 브랜드의 스토리를 광고에 감각적으로 녹여내어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메시지로 브랜드를 차별화, 전국의 다양한 병·의원을 고객으로 두고 있다. 병원 마케팅 수요와 고객 문의에 더욱 신속하고 민첩하게 대응하기 위해 최근에는 서울·인천에 이어 부산경남지사를 추가로 오픈하며 사업 확장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국진 골드닥터스 대표는 "병원 마케팅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구환을 유지하고 신환을 효과적으로 유치하기 위해서는 적합한 마케팅 전략과 솔루션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홍진영, 지분 팔아 50억 대박?…"한 해 행사비만 47억 넘었다"'나는 솔로' 男출연자 고스펙 '깜짝'…신경외과 부원장에 치과의사42㎏ 80대 치매 할머니, 보호센터 직원 셋의 잔혹한 폭행성폭행 당했다는 女 전도사 주장에…목사는 "자연스런 성관계"'도시어부3', '골때녀' 공개 저격…"주작인 줄, 골때리네"
이동오 기자 canon35@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