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모나리자' 뮤비 7777개 NFT로 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가수 세븐이 자작곡 '모나리자'의 NFT 음원 발매에 이어 뮤직비디오 NFT를 선보인다.
지난 해 7월 자작곡 '모나리자'를 NFT로 판매한 세븐이 이번에는 '모나리자' 후속 영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PFP(Profile Picture) NFT로 내놓는다.
이처럼 세븐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모나리자' PFP NFT는 오는 2월 7일, NFT 오픈마켓 플랫폼인 'NFT매니아'에서 민팅(발행)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세가수 세븐이 자작곡 '모나리자'의 NFT 음원 발매에 이어 뮤직비디오 NFT를 선보인다.
지난 해 7월 자작곡 '모나리자'를 NFT로 판매한 세븐이 이번에는 '모나리자' 후속 영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PFP(Profile Picture) NFT로 내놓는다. 이팝 가수로는 처음으로 도전하는 것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PFP는 프로필 형태의 디지털 아트를 말하는 것으로 SNS를 비롯한 디지털 커뮤니티에서 프로필 사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작품을 가리킨다. '세상 단 하나뿐인 가치'를 지닌 NFT에서 나아가 이를 다양한 모습의 프로필 디지털 아트로 나누는 것으로, 세븐은 ‘모나리자’의 PFP를 모두 7777개의 3D 캐릭터 모델로 발행할 예정이다.
이에 세븐은 '모나리자' PFP 발행에 앞서 어제(6일), NTF매니아 공식 홈페이지와 자신의 SNS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세븐은 감각적이고 유려한 춤선으로 무대를 단숨에 장악하고 있다. 특히 눈썹을 가렸다 떼는 '모나리자' 퍼포먼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세븐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모나리자’ PFP NFT는 오는 2월 7일, NFT 오픈마켓 플랫폼인 'NFT매니아'에서 민팅(발행)을 진행한다.
한편 케이팝 최초로 PFP를 선보이는 세븐은 이후에도 NFT 기술을 누구보다 빠르게 이해하고 자신의 작품에 적용함으로써 ‘크립토 세븐’, ‘메타휴먼 세븐’이라는 새로운 브랜드까지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 제공=스타잇]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 접종 거부한 배우, 당신의 생각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