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야미 야미 럽' 유닛 티저 공개 '펑키+섹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펑키·섹시(Funky·Sexy)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7일 정오 모모랜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앨범 '야미 야미 럽(Yummy Yummy Love)'의 두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모모랜드는 새 앨범 '야미 야미 럽'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정오 모모랜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앨범 '야미 야미 럽(Yummy Yummy Love)'의 두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모모랜드는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어두운 공간 속 네온 컬러의 조명과 ‘야미 야미 럽’이라는 문구가 펑키한 분위기를 더한다. 상큼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자랑해온 모모랜드의 색다른 변신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모모랜드는 새 앨범 ‘야미 야미 럽’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모모랜드가 약 1년만에 발매하는 이번 앨범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메가 히트곡 '뿜뿜'에 이어 '베앰(BAAM)', '바나나차차', '떰즈업(Thumbs Up)'을 연달아 흥행에 성공시키며 탄탄한 해외 팬덤을 구축한 모모랜드와 세계적인 가수 나티 나타샤의 특별한 만남에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한편, 모모랜드는 오는 8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MLD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최준희 "코뼈 부러져 코수술 예정…유튜버 준비"
- 모니카, 재벌설 해명 "스튜디오 월매출 9천, 숫자는 맞지만…"
- 김지연 "일보단 사랑…재혼 생각 있다"(`만신포차`)
- 하동근, ‘헬로트로트’ 3라운드 경연곡 ‘건배’ 발표
- 공소원 `불후` 출격…색소폰 연주 선보인다
- ‘개콘’ 심곡파출소, 베스트 아이디어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한재이 “‘굿파트너’ 내연녀 역할, 많은 분들 혈압 올려”[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
- “꿈꾸는 것 같아”...박영규 이무진 인기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슈돌’ 아이들·엄지인 아나·이연복, 베스트 아이콘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MC배, 스태프상 수상 “신동엽에 철저히 교육 받아”[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