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스타와 특별한 추억을"..온오프라인 팬미팅 잇달아

김예나 2022. 1. 7. 15: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K팝 스타들이 팬들과의 만남을 하나둘 늘려가고 있다.

7일 가요계에 따르면 가수 김재중은 이달 2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2022 제이파티'(J-PARTY)를 열고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2월 12일과 13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두 번째 공식 팬 미팅을 열고 팬들과 추억을 쌓을 예정이라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재중 '2022 제이파티' 1분 만에 매진..빅톤·스트레이 키즈도 내달 개최
가수 김재중 지난 2019년 '제이파티'(J-PARTY) 모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예나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K팝 스타들이 팬들과의 만남을 하나둘 늘려가고 있다.

7일 가요계에 따르면 가수 김재중은 이달 2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2022 제이파티'(J-PARTY)를 열고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제이파티는 팬 미팅과 미니 콘서트를 결합한 형태의 생일 파티로, 2015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지난해에는 온라인으로 행사를 진행했지만, 올해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열기로 했다.

지난달 30일 티켓 예매가 시작돼 1분 만에 모든 좌석이 매진됐다고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전했다.

김재중 측은 방역당국 지침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행사를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연 관계자는 "스페셜 라이브는 물론, 당일 함께하는 모든 분이 서로 특별한 순간과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빅톤 팬미팅 포스터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보이그룹 빅톤(VICTON)은 내달 팬 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빅톤은 2월 5일과 6일 이틀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2 빅톤 팬 미팅 '크로노그래프'(Chronograph) 행사를 연다.

이번 팬 미팅은 대면 행사와 온라인 생중계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빅톤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팬 미팅인 동시에 지난해 멤버 허찬의 코로나19 확진으로 불가피하게 취소됐던 팬 미팅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렬한 퍼포먼스로 주목받은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도 두 번째 팬 미팅을 연다.

스트레이 키즈는 2월 12일과 13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두 번째 공식 팬 미팅을 열고 팬들과 추억을 쌓을 예정이라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전했다.

13일 일정은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두 번째 공식 팬 미팅을 비롯해 두 장의 앨범 발매, 두 번째 월드투어, TV 리얼리티 등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스트레이 키즈 팬미팅 포스터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yes@yna.co.kr

☞ 야전침대 펴고 숙식…'尹의 꾀주머니'로 돌아온 이준석
☞ "코로나19 확진 임신부, 출산 후 치료 중 사망…국내 첫 사례"
☞ '나주 모녀 사망' 홀로 살아남은 40대 아버지 '살인' 유죄
☞ "목 짓눌러"…용의자 오인해 시민 폭행한 경찰
☞ 카센터 주차장서 사라진 페라리…무슨 일?
☞ '확 달라진' 폼페이오 전 美국무장관…6개월간 41㎏ 감량
☞ 황예진씨 때려 숨지게 한 남자친구 법원판결 나왔다
☞ 김연경, 중국리그 시상식에서 제외…단체사진서 사라져
☞ 박근혜 옥중서간집 '베스트셀러 1위'…60대 이상 독자 우르르
☞ 경찰 조사 중 구급차 실려간 오스템 횡령 피의자…무슨 일?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