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돌아온다.."편견 없이 에릭남의 음악을 들려주고 싶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에릭남이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에릭남컴퍼니는 에릭남이 7일 오후 2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데어 앤 백 어게인(There And Back Again)'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앨범은 에릭남의 오랜 협력자이자 지난해 그래미 베스트 컨트리 앨범 부문 후보에 오른 래빗(Rabitt)이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가수 에릭남이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에릭남컴퍼니는 에릭남이 7일 오후 2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데어 앤 백 어게인(There And Back Again)’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새 앨범에는 지난해 공개한 두 개의 싱글을 포함, 총 7곡이 담겼다. 앨범은 에릭남의 오랜 협력자이자 지난해 그래미 베스트 컨트리 앨범 부문 후보에 오른 래빗(Rabitt)이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타이틀 곡 ‘로스트 온 미(Lost On Me)’ 뮤직비디오에는 유명 힙합 아티스트 J. 콜(J. Cole)의 여러 영상을 맡았던 스콧 레이저(Scott Lazer)가 연출을 맡았다.
이번 앨범에 대해 에릭남은 “한국에서 데뷔해 미국에서 홀로서기까지 많은 일이 있었다. 10여년의 활동 여정과 감정을 솔직히 담아냈다”며 “그 어떤 편견도 없는 싱어송라이터 에릭남만의 음악을 들려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에릭남은 오는 24일부터 51개의 도시를 도는 대규모 투어를 시작한다. 해당 공연은 이미 90% 이상 매진된 상태다. 소속사 측은 “투어를 마치고 빠른 시일 내에 한국을 방문하여 팬 분들과 만나 뵙는 자리를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라리 타보기도 전에…카센터 주차장 세워놨다 ‘도난’
- ‘1/n나누자’ Z〉M〉X순 [‘코로나 라이프’ 리포트]②
- “피임약 먹었더니…두 달 만에 B컵서 D컵으로 커졌다”
- [영상] 이재명 탈모 공약, 해외 언론도 관심 ‘후끈’
- 정용진, 이번엔 시진핑 사진 올리고 ‘멸공’…“이것도 지워라”
- 김혜수 “명품 왜 백화점에서 사?”했을 뿐인데 2000억원 팔렸다
- 故김미수 발인날…CNN도 메인에 부고 기사 띄웠다
- “연예인 큰일 나겠네?” 화제의 LG 23세 ‘김래아’ 가수 데뷔 깜짝 발표
- '논문 표절' 홍진영, 활동중단에도 50억 대박
- 비트코인으로 160억원 날린 ‘이분’…“언제까지 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