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신예 첫 주자' 트렌드지, 오늘(7일) '뮤직뱅크'서 데뷔 신고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데뷔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7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데뷔 앨범 '블루 셋 챕터1. 트랙스(BLUE SET Chapter1. TRACKS)'의 타이틀곡 'TNT(Truth&Trust)' 무대를 꾸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신인 보이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데뷔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7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데뷔 앨범 ‘블루 셋 챕터1. 트랙스(BLUE SET Chapter1. TRACKS)’의 타이틀곡 ‘TNT(Truth&Trust)’ 무대를 꾸민다.
지난 5일 ‘블루 셋 챕터1. 트랙스’로 정식 데뷔한 트렌드지의 첫 데뷔 무대인 만큼 뜨거운 기대가 모이고 있는 가운데, 트렌드지는 7인 7색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비롯해 토종 춤꾼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특히 트렌드지는 이번 데뷔 무대를 통해 멤버 개개인의 돋보이는 가창력과 파워풀한 랩은 물론,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5일 성공적으로 데뷔 쇼케이스를 마친 트렌드지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과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으로 글로벌 팬들을 저격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