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NFT 음원 이어 신개념 디지털 아트 'PFP'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세븐이 자작곡 '모나리자'의 NFT 음원 발매에 이어 뮤직비디오 NFT를 선보인다.
지난해 7월, 첫 번째 NFT 음원으로 자작곡 '모나리자' 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을 제작해 화제를 모은 세븐이 이번에는 '모나리자' 후속 영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PFP(Profile Picture) NFT로 내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세븐이 자작곡 '모나리자'의 NFT 음원 발매에 이어 뮤직비디오 NFT를 선보인다.
지난해 7월, 첫 번째 NFT 음원으로 자작곡 '모나리자' 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을 제작해 화제를 모은 세븐이 이번에는 '모나리자' 후속 영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PFP(Profile Picture) NFT로 내놓는다. 무엇보다 케이팝 가수로는 처음으로 도전하는 것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PFP는 프로필 형태의 디지털 아트를 말하는 것으로 SNS를 비롯한 디지털 커뮤니티에서 프로필 사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작품을 가리킨다. '세상 단 하나뿐인 가치'를 지닌 NFT에서 나아가 이를 다양한 모습의 프로필 디지털 아트로 나누는 것으로, 세븐은 '모나리자'의 PFP를 모두 7777개의 3D 캐릭터 모델로 발행할 예정이다.
이에 세븐은 '모나리자' PFP 발행에 앞서 어제(6일), NTF매니아 공식 홈페이지와 자신의 SNS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세븐은 감각적이고 유려한 춤선으로 무대를 단숨에 장악하고 있다. 특히 눈썹을 가렸다 떼는 '모나리자' 퍼포먼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세븐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모나리자' PFP NFT는 오는 2월 7일, NFT 오픈마켓 플랫폼인 'NFT매니아'에서 민팅(발행)을 진행한다.
한편, 케이팝 최초로 PFP를 선보이는 세븐은 이후에도 NFT 기술을 누구보다 빠르게 이해하고 자신의 작품에 적용함으로써 '크립토 세븐', '메타휴먼 세븐'이라는 새로운 브랜드까지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 장동민, 6살 연하 신부 드디어 공개..미모가 그만
☞ 박신혜, 임신 중 근황..'새해 첫날부터 만취..'
☞ 10대 최진실 딸, 커다란 나비 타투..어디에 했을까
☞ 이혜영, 똑닮은 母와 2년 만에 재회..'먼곳에서 암 수술'
☞ '젓가락 때문에..' 신지, 정초부터 수술대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니카, 13살 연상 가수와 깜짝 열애 "줘도 줘도.."- 스타뉴스
- 장동민, 6살 연하 신부 드디어 공개..미모가 그만- 스타뉴스
- 박신혜, 임신 중 근황.."새해 첫날부터 만취.."- 스타뉴스
- 10대 최진실 딸, 커다란 나비 타투..어디에 했을까- 스타뉴스
- 이혜영, 똑닮은 母와 2년 만에 재회.."먼곳에서 암 수술"- 스타뉴스
- "젓가락 때문에.." 신지, 정초부터 수술대에-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1월 1주차 베스트 남돌 1위..7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7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지치지 말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자" 스스로 다짐 [일문일답]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