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권율,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일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율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 뜬다.
1월 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84회에서는 권율의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일상이 공개된다.
매니저의 제보대로 권율은 마치 한편의 영화(?) 같은 모닝 루틴을 드러낸다고 한다.
하지만 이러한 영화 같은 일상도 잠시, 이날 권율은 깨알 같은 입담을 발산하며 웃음을 유발했다고 전해져 그의 버라이어티한 일상에 궁금증을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권율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 뜬다.
1월 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84회에서는 권율의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일상이 공개된다.
다정다감한 밀크남부터 선 굵은 연기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사랑받아온 권율이 '전참시'에 출격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권율은 엉뚱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매니저의 제보대로 권율은 마치 한편의 영화(?) 같은 모닝 루틴을 드러낸다고 한다. 일어나자마자 침대의 먼지를 깔끔히 정리하고, 심지어는 이불을 들고 집 밖으로 나가 야무지게 털어내기까지 한 것.
뿐만 아니라 권율은 아날로그 감성의 LP 레코드판을 틀어놓고 '이것'을 감상하는 반전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더해 기타 연주까지 하며 촉촉한 모닝 감성을 더한다고 하는데.
또한, 한 치의 오차도 없이 각 잡힌 집안 곳곳의 모습들이 권율의 성격을 짐작하게 만든다는 후문. 하지만 이러한 영화 같은 일상도 잠시, 이날 권율은 깨알 같은 입담을 발산하며 웃음을 유발했다고 전해져 그의 버라이어티한 일상에 궁금증을 더한다. 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사진=MBC)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1억 신혼집’ 클라라, 레깅스로 인생역전 할만했네‥충격적 S라인
- 서동주, 하와이 노을보다 더 그림 같은 몸매‥밀착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
- ‘장동건♥’ 고소영, 속옷도 스타일리시하게…불타는 하트 ‘화끈’
- ‘홈즈’ 넓은 거실+큰방 3개 집 전세가 1억대? 아파트급 용인 주택[결정적장면]
- ‘김무열♥’ 윤승아, 양양 4층 건물주도 못 피한 폭설 “55.9cm 눈 치우기”
- 박주호, 공사 완료→2층 단독주택 공개…딸 나은과 새 집 대청소
- ‘4년차 새댁’ 클라라, 속옷만 입고 외출? 사업가 남편 기절할 듯
- 김혜수, 53세 앞둔 미모 실화? 잠옷 입고 입술 쪽…너무 예뻐
- 13㎏ 감량 이영지X식스팩 장착 래원, 아찔한 속옷 커플 화보 “둘이 사귀나?”
- 명품 G사 CEO 총살, 전 아내가 청부살인 의뢰 “위자료 요구 거절에 범행”(서프라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