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류수영 "♥ 박하선과 썸 시절, 바이크 타다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수영이 아내 박하선과의 로맨틱 추억담을 공개한다.
1월 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어남선생 류수영, 기프로 기태영, 레시피 부자 박솔미와 깜짝 놀랄 편셰프가 출격해 '먹어서 세계속으로'라는 주제로 메뉴 개발 대결을 펼친다.
가죽재킷에 부츠를 신고 바이크를 탄 마초 남선이 찾은 장소는 어디일지 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류수영이 아내 박하선과의 로맨틱 추억담을 공개한다.
1월 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어남선생 류수영, 기프로 기태영, 레시피 부자 박솔미와 깜짝 놀랄 편셰프가 출격해 ‘먹어서 세계속으로’라는 주제로 메뉴 개발 대결을 펼친다.
이날 공개된 VCR 속 류수영의 등장은 모두의 눈을 의심케 했다. 늘 요리하던 주방이 아닌 주차장에 등장한 류수영은 검은 가죽재킷에 검은 부츠 차림이었던 것. 한껏 가죽으로 힘을 준 ‘마초 남선’(본명 어남선) 등장에 모두 웃음을 터트린 가운데 ‘마초 남선’의 발걸음이 멈춘 곳에는, 그가 애정하는 바이크가 주차돼 있었다. 류수영은 “새롭게 출연하는 드라마에서 바이크를 타고 누굴 죽여야 하는 역할을 맡았다. 바이크를 타고 액션을 해야 한다”라며 오랜만에 바이크 관리를 시작했다.
실제로 이 바이크는 류수영이 2009년부터 탄 애착 바이크라고. “결혼 후에는 거의 탈 일이 없다”며 오랜만에 바이크를 만진다는 류수영은 바이크를 능숙하게 손수 정비하고 멋진 포즈로 바이크에 올랐다.
이어 바이크를 타고 가로수길을 찾은 류수영은 아내 박하선과의 추억에 잠겼다고 한다. 연애 시절 두 사람은 바이크 데이트를 종종 즐겼다고. 당시를 회상하던 류수영은 “아내와 썸 타던 때, 뒷자리에 태우고 바이크로 산길을 달린 적이 있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그때 기분 좋게 달리다가 나도 모르게 처음으로 고백을 했다”라며 당시의 로맨틱한 고백 멘트를 공개했다. 이에 ‘편스토랑’이 발칵 뒤집어졌다고. 생각지도 못한 로맨틱한 멘트에 모두가 놀랄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마초 남선’이 바이크를 타고 찾아간 곳이 또 한 번 웃음을 줬다고. 가죽재킷에 부츠를 신고 바이크를 탄 마초 남선이 찾은 장소는 어디일지 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1억 신혼집’ 클라라, 레깅스로 인생역전 할만했네‥충격적 S라인
- 서동주, 하와이 노을보다 더 그림 같은 몸매‥밀착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
- ‘장동건♥’ 고소영, 속옷도 스타일리시하게…불타는 하트 ‘화끈’
- ‘홈즈’ 넓은 거실+큰방 3개 집 전세가 1억대? 아파트급 용인 주택[결정적장면]
- ‘김무열♥’ 윤승아, 양양 4층 건물주도 못 피한 폭설 “55.9cm 눈 치우기”
- 박주호, 공사 완료→2층 단독주택 공개…딸 나은과 새 집 대청소
- ‘4년차 새댁’ 클라라, 속옷만 입고 외출? 사업가 남편 기절할 듯
- 김혜수, 53세 앞둔 미모 실화? 잠옷 입고 입술 쪽…너무 예뻐
- 13㎏ 감량 이영지X식스팩 장착 래원, 아찔한 속옷 커플 화보 “둘이 사귀나?”
- 명품 G사 CEO 총살, 전 아내가 청부살인 의뢰 “위자료 요구 거절에 범행”(서프라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