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구마사' 장동윤, 판타지 로맨스 '내 남자는 큐피드'로 돌아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 2회 만에 폐지됐던 드라마 '조선구마사' 배우 장동윤이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돌아온다.
배우 장동윤과 나나가 나란히 새 드라마 '내 남자는 큐피드' 출연을 확정지었다.
2022년 방송 예정인 '내 남자는 큐피드'(극본 허성희/연출 남태진)는 자신이 쏜 활에 맞아 사랑에 빠져버린 요정과 그 사랑에 얽혀버려 인연의 실이 끊어진 한 여인이 다시 만나 펼치는, 선을 넘는 아찔한 운명극복재회 로맨스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 2회 만에 폐지됐던 드라마 '조선구마사' 배우 장동윤이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돌아온다. 배우 장동윤과 나나가 나란히 새 드라마 '내 남자는 큐피드' 출연을 확정지었다.
2022년 방송 예정인 '내 남자는 큐피드'(극본 허성희/연출 남태진)는 자신이 쏜 활에 맞아 사랑에 빠져버린 요정과 그 사랑에 얽혀버려 인연의 실이 끊어진 한 여인이 다시 만나 펼치는, 선을 넘는 아찔한 운명극복재회 로맨스 드라마다. "만약, 2022년 대한민국에 '사랑의 아이콘'이 있다면 어떤 모습일까"라는 상상에서 출발해 신선한 스토리를 담아낸다.
'내 남자는 큐피드'는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의 허성희 작가가 집필을 맡아 특유의 찰진 대사와 입체적인 캐릭터 플레이를 펼쳐낸다. 또한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홍천기' 등을 연출한 남태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섬세하고 환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판타지 로맨스를 보여준다.
또 장동윤과 나나가 '반박 불가 맞춤 싱크로율 라인업'을 완성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의 판타지 비주얼 합과 살랑거리는 로맨스 연기가 2022년 안방극장에 극강의 설렘을 투하할 전망이다.
장동윤은 '내 남자는 큐피드'에서 자신이 쏜 화살에 맞아 사랑에 빠진 요정 천상혁 역으로 등장해 여심을 뒤흔드는 '로맨틱한 매력'을 발산한다. 극 중 천상혁은 오백년 전 깊은 사연으로 태워버린 날개를 복원하기 위해 지상에서 28번째 변태를 겪고 있는 요정이다. 전작인 KBS2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에서 여장 남자 역으로 청량한 비주얼과 열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장동윤이 이번에는 여자들에게 차도남 매력부터 아픈 첫사랑의 기억을 안고 살아가는 아련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나나는 '내 남자는 큐피드'에서 뛰어난 미모로 '구기동 전지현'으로 불리는 24시간 수술 전문 동물병원 의사 오백련 역으로 분한다. 극 중 오백련은 청순가련 미모에 반한 남자들이 수두룩하지만 특별한 관계로 발전하면 다들 죽을 고비를 넘기는 탓에 남자를 사양하는 인물이다. '저스티스', '출사표', '오! 주인님' 등에 출연하며 법정 드라마부터 코믹, 로맨스까지 장르 불문 활약했던 나나는 오백련 역을 통해 도도한 겉모습과는 달리 인연을 만나기 위해 벼랑 끝 천 번 기도도 불사하는 엉뚱함을 사랑스럽게 표현하며 믿고 보는 로맨스 연기의 달인임을 증명한다.
제작진은 "'내 남자는 큐피드'는 앞뒤 가리지 않고 확 빠질 수 있는 캐릭터형 판타지 로맨스에 목말라 있던 시청자들에게 오아시스 같은 작품이 될 것"이라며 "2022년, 삭막한 일상에 휘몰아치는 두근거림을 전할 운명극복재회 로맨스, '내 남자는 큐피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정원희 인턴기자 hgarde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영이] '경관의 피' 경계선 위에 선 신념이 부딪힐 때
- [인터뷰] 알렉사, 낯선 땅에서 새로움을 개척하다
- [인터뷰] '해피 뉴 이어' 한지민의 눈에는 서사가 있다
- '독보적인 비주얼' 엔하이픈, 정규 1집 리패키지 첫 MV 티저 공개
- '공작도시' 수애, 이이담·김강우에 분노…시청률 3.2%
- '퀸 이후 최초' 방탄소년단 '더 베스트', 日오리콘 주간랭킹 누적 100만 장 돌파
- NCT 127 '스티커'·NCT '유니버스', 두 정규 3집 美 '빌보드 200' 동시 차트인
- 방탄소년단X콜드플레이 '마이 유니버스', 美 빌보드 '핫 100' 14주 연속 차트인
- 美애플뮤직 '스테이씨, '2022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5'로 선정'...K팝 그룹 유일
- 스타벅스 8년여 만에 가격 인상…아메리카노 4,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