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 큐브 연습실 괴담 공개 "하이힐 신은 귀신"(심야괴담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이 괴담을 소개하며 목요일 밤 모두의 등골을 서늘하게 만들었다.
1월 6일 MBC에서 방송된 '심야괴담회'에 미연이 출연, 사연자의 괴담과 함께 소속사 연습실에 얽힌 무서운 이야기를 전해 모두를 오싹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이 괴담을 소개하며 목요일 밤 모두의 등골을 서늘하게 만들었다.
1월 6일 MBC에서 방송된 ‘심야괴담회’에 미연이 출연, 사연자의 괴담과 함께 소속사 연습실에 얽힌 무서운 이야기를 전해 모두를 오싹하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미연은 “제가 겁이 없다. 사람은 무서워하지만 한 번도 귀신을 보거나 느껴본 적이 없고, 가위도 눌린 적이 없다"며 콘크리트 담력을 자랑했다.
이어 미연은 두 번째 사연 `그녀의 자취`를 나지막한 목소리로 차분하게 소개하며 시청자들과 게스트 모두를 이야기 속에 빠져들게 했다. 미연의 실감 나는 이야기 소개에 김숙은 "역대급 사연이다"라며 소름 돋아 했고, 어둑시니들은 촛불 40개를 밝히며 이야기에 호응했다.
이에 힘입어 어둑시니와의 거래에 도전한 미연은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연습실에 얽힌 괴담을 말해주며 분위기를 이어갔다.
미연은 "소속사마다 유명한 귀신이 하나씩 있다. 같은 소속사 라잇썸 주현이 직접 겪은 전해준 이야기다"며 "새벽 2시~3시 사이 연습실에서 연습을 하고 있는데 어디선가 하이힐 소리가 나서 소리를 따라가 봤다. 소리가 멈춘 곳은 화장실이었고, 칸마다 문을 다 열어봤지만 아무 데도 사람이 없자 순간 오싹해진 주현은 숙소로 뛰어갔다"며 섬뜩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미연은 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로 앨범 활동뿐만 아니라 Mnet `엠카운트다운`의 MC로 활약 중이며 웹드라마 ‘어른 연습생’, ‘딜리버리’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가능성 또한 입증했다.
최근 예능프로그램 tving ‘러브캐처 인 서울’과 tvN D STUDIO ‘겟잇뷰티 살롱’의 호스트로 활약하면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역량을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다.
(사진=MBC 방송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1억 신혼집’ 클라라, 레깅스로 인생역전 할만했네‥충격적 S라인
- 서동주, 하와이 노을보다 더 그림 같은 몸매‥밀착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
- ‘장동건♥’ 고소영, 속옷도 스타일리시하게…불타는 하트 ‘화끈’
- ‘홈즈’ 넓은 거실+큰방 3개 집 전세가 1억대? 아파트급 용인 주택[결정적장면]
- ‘김무열♥’ 윤승아, 양양 4층 건물주도 못 피한 폭설 “55.9cm 눈 치우기”
- 박주호, 공사 완료→2층 단독주택 공개…딸 나은과 새 집 대청소
- ‘4년차 새댁’ 클라라, 속옷만 입고 외출? 사업가 남편 기절할 듯
- 김혜수, 53세 앞둔 미모 실화? 잠옷 입고 입술 쪽…너무 예뻐
- 13㎏ 감량 이영지X식스팩 장착 래원, 아찔한 속옷 커플 화보 “둘이 사귀나?”
- 명품 G사 CEO 총살, 전 아내가 청부살인 의뢰 “위자료 요구 거절에 범행”(서프라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