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2년 연속 한터뮤직어워즈 '후즈팬덤상'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2년 연속 2021 한터뮤직어워즈 '후즈팬덤상'을 수상했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은 2021 한터뮤직어워즈의 '후즈팬덤상' 파이널(FINAL) 투표를 마치고 방탄소년단이 최종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제30회 서울가요대상'에서 시상된 '후즈팬덤상'에 이어 2021 한터뮤직어워즈에서 시상되는 '후즈팬덤상'까지 차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2년 연속 2021 한터뮤직어워즈 ‘후즈팬덤상’을 수상했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은 2021 한터뮤직어워즈의 ‘후즈팬덤상’ 파이널(FINAL) 투표를 마치고 방탄소년단이 최종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파이널 투표에 진출한 두 팀은 방탄소년단과 트레저다. 방탄소년단은 79.54%, 트레저가 20.46%의 득표율을 차지하며, 작년에 이어 2연속으로 1위를 거머쥐었다. ‘후즈팬덤상’ 2위는 트레저, 3위는 세븐틴으로 최종 순위가 결정됐다.
‘후즈팬덤상’은 제30회 서울가요대상에서 첫선을 보인 후 두 번째로 시상하는 상으로, 전 세계 케이팝 팬덤 중 가장 화력이 높은 팬덤과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팬덤 특별상’이다. ‘후즈팬덤상’은 후즈팬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하는 투표 100%에 기반해 수상자가 결정된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제30회 서울가요대상’에서 시상된 ‘후즈팬덤상’에 이어 2021 한터뮤직어워즈에서 시상되는 ‘후즈팬덤상’까지 차지.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임약 먹었더니…두 달 만에 B컵서 D컵으로 커졌다”
- 김혜수 “명품 왜 백화점에서 사?”했을 뿐인데 2000억원 팔렸다
- [영상] 이재명 탈모 공약, 해외 언론도 관심 ‘후끈’
- 정의선 회장이 라스베이거스에서 꽂혔다는 이 기업 [비즈360]
- 정용진, 이번엔 시진핑 사진 올리고 ‘멸공’…“이것도 지워라”
- '사랑의 불시착' 때문에 이젤트발트 뜬다…BBC 현장취재
- '논문 표절' 홍진영, 활동중단에도 50억 대박
- “연예인 큰일 나겠네?” 화제의 LG 23세 ‘김래아’ 가수 데뷔 깜짝 발표
- 김부선 유튜브 신설…‘이재명 조카, 살인사건 알게 된 썰’ 풀었다
- 비트코인으로 160억원 날린 ‘이분’…“언제까지 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