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AAA 포커스' 블리처스 "예상 못한 수상, 만감이 교차했어요" [인터뷰①]

이덕행 기자 2022. 1. 7.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5월 데뷔한 블리처스(BLITZERS, 진화, 고유, 주한, 크리스, 샤, 루탄, 우주)는 2021년 두 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데뷔 앨범 'CHECK-IN'으로 1만 장에 육박하는 초동 판매량을 기록했던 블리처스는 두 번째 앨범 'SEAT-BELT'로는 세 배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빠른 성장세를 자랑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1 Asia Artist Awards 포커스상 수상자 블리처스 인터뷰
[스타뉴스 이덕행 기자]
2021.12.23 그룹 블리처스 AAA 인터뷰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지난해 5월 데뷔한 블리처스(BLITZERS, 진화, 고유, 주한, 크리스, 샤, 루탄, 우주)는 2021년 두 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데뷔 앨범 'CHECK-IN'으로 1만 장에 육박하는 초동 판매량을 기록했던 블리처스는 두 번째 앨범 'SEAT-BELT'로는 세 배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빠른 성장세를 자랑했다.
이 같은 활약을 인정받은 블리처스는 2021 Asia Artist Awards(이하 2021 AAA)에서 'AAA 포커스상' 가수 부문을 수상했다. 블리처스는 지난 1월 3일 첫 싱글 'BOBBIN(바빈)'을 발매하며 뜨거운 기세를 이어갔다.
그룹 블리처스가 2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진행된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1 AAA)' 시상식에서 AAA포커스 가수부문상을 수상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AA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AAA는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명실상부 NO.1 글로벌 시상식으로 거듭났다. /사진=AAA 기자 star@
-'2021 AAA'에서 포커스상 가수 부문을 수상하셨어요. 수상 소감 다시 부탁드려요.

▶진화=수상을 전혀 예상하지 못했는데 저희 이름이 호명된 순간 만감이 교차했어요. 모든 멤버가 그랬을 텐데 감사하기도 하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크리스=수상할 줄 몰랐는데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감사드려요. 수상한 만큼 팬들에게 더 보답하고 싶어요. 앞으로도 더 많은 상들을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변화할 거에요.

▶주한=저희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보고 상을 주신 것 같아요. 더 열심히 노력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블리처스가 될게요.

▶샤=저희가 잘해서 상을 받았다기보다는 더 열심히 하고 노력하는 블리처스가 되라고 주신 상이라 생각해요.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블리처스가 될게요.

▶루탄=큰 시상식에 참여한 것도 영광스러운데 좋은 상을 수상해서 더 영광스럽게 느껴졌어요.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고유=그릇에 맞지 않게 큰 상을 받은 것 같아요. 저희가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려서 다음에 상을 받을 때는 받을만하다는 느낌을 드리고 싶어요.

▶우주=상 받은 것도 감사드리고 AAA 시상식에 간 것도 영광스러웠어요. 그리고 대표님이 고기를 사주셨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2021.12.23 그룹 블리처스 AAA 인터뷰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데뷔한 지 어느덧 6개월이 지났어요. 그때와 지금을 비교해본다면 어떤 면이 달라졌나요.

▶진화=다들 만장일치일 것 같은데 멤버들의 개그감이 늘었어요. 서로 더 친해지고 더 많이 알게 되다 보니 웃기고 싶은 욕심이 생긴 것 같아요.

▶우주=일상생활이 밥 먹고 연습하는 것이다 보니 실력이 늘지 않을 수가 없어요. 또 살짝 늘어도 계속 발전하고 싶은 마음도 생겼어요.

▶루탄=멤버들 모두 욕심이 커진 것 같아요. 데뷔 무대부터 컴백까지 팬분들에게 좋은 모습과 예쁜 모습을 더 멋있게 보여드리고 싶은 욕심이 생겼어요.

▶크리스=블리에 대한 사랑도 커진 것 같아요.

-2021년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진화=두 순간이 기억에 남아요. 먼저 올해 데뷔했던 순간이에요. 멤버들의 인생에 가장 큰 전환점 같은 날이라고 생각해요. 또 AAA 시상식도 떠올라요. 존경하던 선배님들을 뵙고 상까지 받아서 잊지 못할 것 같아요.

▶주한=팬분들을 만난 순간도 기억에 남아요. 코로나 시국이라 많이 뵙지 못하는데 기회가 닿아 저희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서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2021.12.23 그룹 블리처스 AAA 인터뷰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새해에 해보고 싶은 콘텐츠는 없나요.

▶크리스=멤버들과 이야기했는데 저희끼리 놀 수 있는 자체 리얼리티를 해보고 싶어요.

▶샤=미주 투어를 돌고 와서 한국에서도 저희 콘서트를 한번 해보고 싶어요.

▶우주=개인적으로는 자기 능력치를 끌어올릴 수 있을 때까지 연습하고 전체적으로 능력치가 올라갔으면 좋겠어요. 자기개발도 열심히 하고 싶어요.

▶진화=당장 내년에 해보고 싶다고는 할 수 없지만 2021년에는 블리처스로서의 생각, 메시지, 음악 퍼포먼스를 보여드리는 것에 집중했다면 앞으로는 개개인이 어떤 생각을 갖고 어떤 메시지를 던지고 싶은지 팬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어요.

-인터뷰②에서 계속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관련기사]☞ 장동민, 6살 연하 신부 드디어 공개..미모가 그만
'젓가락 때문에..' 신지, 정초부터 수술대에
10대 최진실 딸, 커다란 나비 타투..어디에 했을까
박신혜, 임신 중 근황..'새해 첫날부터 만취..'
이혜영, 똑닮은 母와 2년 만에 재회..'먼곳에서 암 수술'
'눈물' 이효리 '이상순과 사기 결혼..별거 제안'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