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AAA 포커스' 블리처스 "예상 못한 수상, 만감이 교차했어요" [인터뷰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5월 데뷔한 블리처스(BLITZERS, 진화, 고유, 주한, 크리스, 샤, 루탄, 우주)는 2021년 두 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데뷔 앨범 'CHECK-IN'으로 1만 장에 육박하는 초동 판매량을 기록했던 블리처스는 두 번째 앨범 'SEAT-BELT'로는 세 배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빠른 성장세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5월 데뷔한 블리처스(BLITZERS, 진화, 고유, 주한, 크리스, 샤, 루탄, 우주)는 2021년 두 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데뷔 앨범 'CHECK-IN'으로 1만 장에 육박하는 초동 판매량을 기록했던 블리처스는 두 번째 앨범 'SEAT-BELT'로는 세 배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빠른 성장세를 자랑했다.
▶진화=수상을 전혀 예상하지 못했는데 저희 이름이 호명된 순간 만감이 교차했어요. 모든 멤버가 그랬을 텐데 감사하기도 하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크리스=수상할 줄 몰랐는데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감사드려요. 수상한 만큼 팬들에게 더 보답하고 싶어요. 앞으로도 더 많은 상들을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변화할 거에요.
▶주한=저희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보고 상을 주신 것 같아요. 더 열심히 노력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블리처스가 될게요.
▶샤=저희가 잘해서 상을 받았다기보다는 더 열심히 하고 노력하는 블리처스가 되라고 주신 상이라 생각해요.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블리처스가 될게요.
▶루탄=큰 시상식에 참여한 것도 영광스러운데 좋은 상을 수상해서 더 영광스럽게 느껴졌어요.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고유=그릇에 맞지 않게 큰 상을 받은 것 같아요. 저희가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려서 다음에 상을 받을 때는 받을만하다는 느낌을 드리고 싶어요.
▶진화=다들 만장일치일 것 같은데 멤버들의 개그감이 늘었어요. 서로 더 친해지고 더 많이 알게 되다 보니 웃기고 싶은 욕심이 생긴 것 같아요.
▶우주=일상생활이 밥 먹고 연습하는 것이다 보니 실력이 늘지 않을 수가 없어요. 또 살짝 늘어도 계속 발전하고 싶은 마음도 생겼어요.
▶루탄=멤버들 모두 욕심이 커진 것 같아요. 데뷔 무대부터 컴백까지 팬분들에게 좋은 모습과 예쁜 모습을 더 멋있게 보여드리고 싶은 욕심이 생겼어요.
▶크리스=블리에 대한 사랑도 커진 것 같아요.
-2021년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진화=두 순간이 기억에 남아요. 먼저 올해 데뷔했던 순간이에요. 멤버들의 인생에 가장 큰 전환점 같은 날이라고 생각해요. 또 AAA 시상식도 떠올라요. 존경하던 선배님들을 뵙고 상까지 받아서 잊지 못할 것 같아요.
▶크리스=멤버들과 이야기했는데 저희끼리 놀 수 있는 자체 리얼리티를 해보고 싶어요.
▶샤=미주 투어를 돌고 와서 한국에서도 저희 콘서트를 한번 해보고 싶어요.
▶우주=개인적으로는 자기 능력치를 끌어올릴 수 있을 때까지 연습하고 전체적으로 능력치가 올라갔으면 좋겠어요. 자기개발도 열심히 하고 싶어요.
▶진화=당장 내년에 해보고 싶다고는 할 수 없지만 2021년에는 블리처스로서의 생각, 메시지, 음악 퍼포먼스를 보여드리는 것에 집중했다면 앞으로는 개개인이 어떤 생각을 갖고 어떤 메시지를 던지고 싶은지 팬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어요.
-인터뷰②에서 계속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 '젓가락 때문에..' 신지, 정초부터 수술대에
☞ 10대 최진실 딸, 커다란 나비 타투..어디에 했을까
☞ 박신혜, 임신 중 근황..'새해 첫날부터 만취..'
☞ 이혜영, 똑닮은 母와 2년 만에 재회..'먼곳에서 암 수술'
☞ '눈물' 이효리 '이상순과 사기 결혼..별거 제안'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민, 6살 연하 신부 드디어 공개..미모가 그만- 스타뉴스
- "젓가락 때문에.." 신지, 정초부터 수술대에- 스타뉴스
- 10대 최진실 딸, 커다란 나비 타투..어디에 했을까- 스타뉴스
- 박신혜, 임신 중 근황.."새해 첫날부터 만취.."- 스타뉴스
- 이혜영, 똑닮은 母와 2년 만에 재회.."먼곳에서 암 수술"- 스타뉴스
- '눈물' 이효리 "이상순과 사기 결혼..별거 제안"-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 스타뉴스
- 김민주 "아이즈원, 처음 사회서 만난 '가족'..수지? 전작 다 챙겨봐" [★FULL인터뷰] - 스타뉴스
- '열애설' 정해인♥정소민, 둘이 발리 가더니 또 달달♥..장난도 '짝짜꿍'(정소민)[종합] - 스타뉴
- '김다예♥' 박수홍, 생후 30일 딸 자랑..인형 비주얼 "아빠 닮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