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영철·영식 "신혼여행 가자"..파격 프러포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가 더욱 파격적인 첫 데이트를 예고했다.
SBS PLUS와 NQQ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12일 방송을 앞두고 핑크빛으로 더욱 후끈 달아오른 '솔로나라 5번지'를 공개했다.
예고편 속 영식과 영철은 솔로녀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우렁차게 외치며 "나랑 신혼여행 가자"라고 어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가 더욱 파격적인 첫 데이트를 예고했다.
SBS PLUS와 NQQ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12일 방송을 앞두고 핑크빛으로 더욱 후끈 달아오른 ‘솔로나라 5번지’를 공개했다.
예고편 속 영식과 영철은 솔로녀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우렁차게 외치며 “나랑 신혼여행 가자”라고 어필한다. 웨딩사진으로 역대급 로맨틱한 첫인상 선택을 한 5기가 ‘신혼여행’으로는 어떤 낭만적인 일정을 이어갈지 기대가 커진다.
솔로녀들은 박력 넘치는 솔로남들에게 흔들리는 ‘여심’을 드러낸다. 정순은 누군가의 선택에 토끼눈을 뜨며 “왜요? 반전인데?”라고 깜짝 놀라는 한편, “전 오늘 약간 흔들리네”라며 복잡한 속내를 털어놓는다.
또한 늘 단아하고 침착한 모습을 보인 순자는 어떤 솔로남의 고백에 벌떡 자리를 박차고 일어난다. 순자의 박력에 다른 솔로녀들은 “진짜?”라며 놀라워한다. 과연 순자가 어떤 솔로남의 ‘러브 시그널’에 응했을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역시 솔로남녀의 선택에 “어?”라고 외치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특히 이이경은 누군가의 모습을 보고 “야~이럼 운명 같지!”라고 감탄, 그가 언급한 ‘운명 로맨스’의 주인공이 누구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역대급 스펙의 12인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는 SOLO’는 오는 12일 밤 10시 30분 SBS PLUS와 NQQ에서 동시 방송된다.
iMBC 이호영 | 사진 SBS PLUS, NQQ 제공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감금+협박당해"…에이미 마약 물으니 내놓은 말
- 오윤아, 자폐증 장애 아들 서빙 시킨 이유(편스토랑)
- 고현정, '너를닮은사람' 촬영 전 신현빈→김재영 모은 이유 [인터뷰M]
- 한소희, '마이네임' 안보현과 사전협의無 베드신 해명 [전문]
- 서인영, 아이유→제시 구타설 해명한 이유(언니가 쏜다)
- "김선호 전여친, 몰래 동영상+거짓말" 디스패치 보도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