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비주얼' 엔하이픈, 정규 1집 리패키지 첫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첫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7일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블레스드-커스드(Blessed-Cursed)'의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첫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7일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블레스드-커스드(Blessed-Cursed)'의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올렸다.
멤버별로 색다른 세트에서 각자 개성 넘치는 독보적인 비주얼을 표출하는 방식의 7개 영상이 공개됐다. 정원은 강렬한 붉은 빛 세트와 의상으로 다양한 포즈를 보여 주고, 희승은 천천히 눈을 치켜뜬 뒤 한 곳을 응시하는 포즈를 취했다. 제이는 핑거스냅으로 조명을 켠 뒤 강렬한 표정을 지었고, 제이크는 어두운 공간에 들어오는 한 줄기 빛을 바라보며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OK 제스처로 시선을 집중시킨 성훈과 화려한 조명을 등진 채 포즈를 취한 선우, '라이어(LIAR)'라는 글자로 가득한 방 안에 있는 니키의 모습까지, 개인별 영상 속에 담긴 일곱 멤버의 모습은 앞으로 공개될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한편 엔하이픈 새 앨범 '디멘션 : 앤써(DIMENSION : ANSWER)'는 세상이 제시하는 정답이 아닌, 우리만의 정답과 방식을 찾아 나서기로 한 소년들의 이야기다. 타이틀곡 '블레스드-커스드'는 지금까지 자신들에게 주어졌던 조건들, 자신들을 길들이려고 했던 세상의 질서가 축복이 아닌 저주임을 알게 된 소년들이 모든 것이 축복이든 저주든 더 이상 이 굴레에 스스로를 가두지 않고 자신들의 삶은 알아서 하겠다고, 참견하지 말라고 외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엔하이픈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써는' 오는 1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정원희 인턴기자 hgarde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알렉사, 낯선 땅에서 새로움을 개척하다
- [인터뷰] '해피 뉴 이어' 한지민의 눈에는 서사가 있다
- [SE★현장] 케플러, 아이오아이·아이즈원 잇는 걸그룹 파워 보여줄까(종합)
- 방탄소년단X콜드플레이 '마이 유니버스', 美 빌보드 '핫 100' 14주 연속 차트인
- '퀸 이후 최초' 방탄소년단 '더 베스트', 日오리콘 주간랭킹 누적 100만 장 돌파
- NCT 127 '스티커'·NCT '유니버스', 두 정규 3집 美 '빌보드 200' 동시 차트인
- 美애플뮤직 '스테이씨, '2022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5'로 선정'...K팝 그룹 유일
- 세븐틴 우지, 美 틴보그 단독 인터뷰 '아티스트로 새로운 모습 보여줄 것'
- '위에화 新 보이그룹' 템페스트, 가요계 거센 폭풍 일으킨다
- '12일 컴백' 미래소년, 신보 '마벌러스' 스케줄러·트랙리스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