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13일 '데블' 발매 기념 유튜브 라이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컴백 카운트다운 생방송으로 팬들과 만난다.
최강창민은 오는 13일 오후 5시부터 유튜브 동방신기 채널을 통해 새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생방송 ''데블' 카운트다운 라이브('Devil' Countdown Live)'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강창민은 오는 13일 오후 5시부터 유튜브 동방신기 채널을 통해 새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생방송 ‘‘데블’ 카운트다운 라이브(‘Devil’ Countdown Live)’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날 방송은 음원 공개 한 시간을 앞두고 진행되는 만큼, 최강창민은 타이틀 곡 ‘데블(Devil)’을 비롯한 앨범 소개부터 앨범 언박싱, 작업 에피소드 등 새 앨범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또한 오늘(7일) 0시 동방신기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강렬한 컬러 대비와 ‘데블’을 연상시키는 최강창민의 치명적인 비주얼이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켰다.
한편, 최강창민 두 번째 미니앨범 ‘데블’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SM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故 김미수, 오늘(7일) 발인…영면에 들다
- 김지연 "일보단 사랑…재혼 생각 있다"(`만신포차`)
- 故 경동호 오늘(7일) 1주기…장기기증으로 새 생명 선물 [MK이슈]
- ‘걸스플래닛999’ 출신 리리카·하나·장찡·이윤지, 데뷔 리얼리티 선뵌다
- KCM 주연 코미디 음악 영화 ‘리프레쉬’ 2월 개봉[공식]
- `흑백요리사`로 불붙은 요리예능 열풍…방송가 점령하는 셰프들
- 대형 페스티벌에 KSPO돔 입성까지…K팝 시장 틈새 공략하는 J팝
- "그래도 미당 시가 있어 행복하다"…서정주를 향한 헌사들
-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지역 대표 국제영화제로 위상 강화"
- FT그룹 CEO "양질 콘텐츠에 지갑 열린다…뉴스 재밌게 해도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