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성, 데뷔초 파란분칠 과거사진에 창피함 폭발..손사래(아는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아성이 과거 사진에 손사래를 친다.
1월 8일 공개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통쾌한 추적 활극 '트레이서'의 주역 임시완, 고아성, 박용우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고아성은 파란 분칠을 한 자신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자 창피함에 손사래를 쳤다.
임시완, 고아성, 박용우의 거침없는 입담과 예능감은 8일 오후 8시 40분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고아성이 과거 사진에 손사래를 친다.
1월 8일 공개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통쾌한 추적 활극 ‘트레이서’의 주역 임시완, 고아성, 박용우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이들은 연기력만큼이나 빛나는 입담과 예능감으로 형님학교를 발칵 뒤집어놨다. 특히 임시완은 툭툭 던지는 한 마디로 형님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했고,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박용우만의 장점 자랑까지 더해져 ‘빅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고아성은 “과거 어린이 드라마 ‘울라불라 블루짱’에서 외계 소녀로 활약했던 것이 영화 ‘괴물’에서 연기를 할 때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크로마키 배경을 두고 상상만으로 촬영을 했던 경험이 괴물을 상상하는 데에도 큰 도움을 줬다는 것.
이어 고아성의 데뷔 당시 사진이 공개됐다. 고아성은 파란 분칠을 한 자신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자 창피함에 손사래를 쳤다. 이에 형님들은 입을 모아 “저건 흑역사가 아니다”라며 본인들의 과거를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시완, 고아성, 박용우의 거침없는 입담과 예능감은 8일 오후 8시 40분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JTBC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1억 신혼집’ 클라라, 레깅스로 인생역전 할만했네‥충격적 S라인
- 서동주, 하와이 노을보다 더 그림 같은 몸매‥밀착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
- ‘장동건♥’ 고소영, 속옷도 스타일리시하게…불타는 하트 ‘화끈’
- ‘홈즈’ 넓은 거실+큰방 3개 집 전세가 1억대? 아파트급 용인 주택[결정적장면]
- ‘김무열♥’ 윤승아, 양양 4층 건물주도 못 피한 폭설 “55.9cm 눈 치우기”
- 박주호, 공사 완료→2층 단독주택 공개…딸 나은과 새 집 대청소
- ‘4년차 새댁’ 클라라, 속옷만 입고 외출? 사업가 남편 기절할 듯
- 김혜수, 53세 앞둔 미모 실화? 잠옷 입고 입술 쪽…너무 예뻐
- 13㎏ 감량 이영지X식스팩 장착 래원, 아찔한 속옷 커플 화보 “둘이 사귀나?”
- 명품 G사 CEO 총살, 전 아내가 청부살인 의뢰 “위자료 요구 거절에 범행”(서프라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