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쪼꼬미, '뮤직뱅크' 출격
김선희 온라인기자 2022. 1. 7. 08:54
[스포츠경향]
그룹 우주소녀(WJSN) 쪼꼬미(Chocome)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우주소녀 쪼꼬미(수빈, 루다, 여름, 다영)는 7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 새 타이틀곡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날 쪼꼬미는 ‘뮤직뱅크’를 통해 4인 4색 히어로즈로 변신, 그 어느 때보다 신선하고 파격적인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슈퍼 그럼요’는 쪼꼬미의 상큼한 보컬과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샤우팅이 인상적인 곡이다. 디스코 기반의 댄스 장르로 탄생했으며, 2AM 이창민이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슈퍼 히어로를 콘셉트로 선보이는 만큼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멤버들의 강렬한 코스튬도 포인트다.
전작 ‘흥칫뿡(Hmph!)’을 능가하는 명곡의 탄생을 알린 쪼꼬미는 ‘슈퍼 그럼요’로 “부르면 언제든지 나타난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1년 3개월 만에 돌아왔다.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슈퍼 그럼요’ 무대에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쪼꼬미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선희 온라인기자 hanonly@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