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오피스텔 견본주택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J사랑주식회사(시행사)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481, 1482 일원에 들어서는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을 7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동문건설이 시공하는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는 아파트와 유사한 구조를 띈 주거용 오피스텔로 공급되며 생활, 교육, 교통 등의 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천안시의 중심 입지에 속하는 만큼 수요자들로부터 높은 기대와 관심을 받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KJ사랑주식회사(시행사)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481, 1482 일원에 들어서는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을 7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15층, 2개 동, 전용면적 49~84㎡ 총 637실 규모로 지어진다. 면적 별로는 전용면적 49㎡ 247실, 전용면적 59㎡ 299실, 전용면적 84㎡ 91실로 구성된다.
분양일정은 오는 11일에 청약 접수를 시작으로, 14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계약은 17~18일까지 2일간 진행한다. 청약 접수는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접수를 받으며, 타입별 1인당 1실(건) 청약을 할 수 있다. 청약신청금은 타입의 구분 없이 300만원이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만 운영되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입지환경 및 주택형 등의 관람과 청약자격,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동문건설이 시공하는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는 아파트와 유사한 구조를 띈 주거용 오피스텔로 공급되며 생활, 교육, 교통 등의 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천안시의 중심 입지에 속하는 만큼 수요자들로부터 높은 기대와 관심을 받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파트와 달리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자금조달계획서를 제출할 의무가 없다. 거주지역 제한이나 주택 소유 여부 등과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을 접수할 수 있다. 100%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별하기 때문에 청약가점이 부족한 수요자도 당첨을 노려볼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천안시의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데다 지역 내 기존 오피스텔과 다른 차별화된 설계와 우수한 상품성 등을 두루 갖춘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설명했다.
#오피스텔 #천안 #청약 #분양 #동문 #동문건설 #디 이스트 #불당동 #KJ사랑주식회사 #신불당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