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 첫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전곡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주(YUJU)가 첫 솔로 앨범부터 숨겨왔던 음악적 내공을 터뜨린다.
유주는 7일 0시 솔로 첫 앨범 'REC.'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 곡 '놀이(Play)'를 비롯해 다섯 트랙의 작사, 작곡 크레딧에 모두 유주의 이름이 새겨져 눈길을 모은다.
또 글로벌 송캠프를 진행하면서 미주, 유럽을 아우르는 해외 유명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고 챈슬러가 유주의 솔로 데뷔에 힘을 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유주(YUJU)가 첫 솔로 앨범부터 숨겨왔던 음악적 내공을 터뜨린다.
유주는 7일 0시 솔로 첫 앨범 'REC.'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시선을 압도한 티저 포스터, 앨범 커버, 컨셉 필름에 이어 'REC.'의 베일이 조금씩 벗겨지며 기대감도 한껏 고조되고 있다.
타이틀 곡 '놀이(Play)'를 비롯해 다섯 트랙의 작사, 작곡 크레딧에 모두 유주의 이름이 새겨져 눈길을 모은다. 그동안 꾸준히 습작해온 곡들을 이번 앨범에서 첫 선을 보인다.
또 글로벌 송캠프를 진행하면서 미주, 유럽을 아우르는 해외 유명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고 챈슬러가 유주의 솔로 데뷔에 힘을 실었다. 여기에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식구인 챈슬러가 지원사격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수록곡 중에서 3번 트랙 '겨우, 겨울'은 각별한 의미를 지닌다. 매드클라운이 랩피처링으로 참여해 매력적인 구성을 완성했다. 겨울이란 계절에 각별한 의미를 두고 있는 유주만의 감수성이 담겨질 예정이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유주의 감각이 최대한 잘 표현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며 "모든 트랙이 타이틀 곡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주…바로 뒤 상가도 매입, 678억 차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