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출신 최예나, 첫 홀로서기에 거는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가 첫 홀로서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최예나가 오는 17일 첫 번째 미니앨범 'ˣ‿ˣ (SMiLEY)'를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이처럼 노래, 예능, 연기까지 다 되는 최예나이기에 본업으로 돌아와 솔로로 보여줄 첫 번째 미니앨범 'ˣ‿ˣ (SMiLEY)'에 대한 기대감도 쏠리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ˣ‿ˣ (SMiLEY)'라는 제목처럼 최예나만의 행복 에너지가 가득 담길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최예나가 첫 홀로서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최예나가 오는 17일 첫 번째 미니앨범 'ˣ‿ˣ (SMiLEY)'를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최예나는 앞서 아이즈원에서 리드보컬, 리드댄서, 래퍼까지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하며 전천후로 활약했다. 그룹 활동 이후에는 '호구들의 감빵생활', '여고추리반', '불꽃미남' 등 예능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며 귀여운 외모와 반전되는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였다.
이에 꾸준한 러브콜을 받아 현재 '피의 게임',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 '여고추리반2'에도 출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2'를 통해 연기까지 소화 가능한 '차세대 만능엔터테이너'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처럼 노래, 예능, 연기까지 다 되는 최예나이기에 본업으로 돌아와 솔로로 보여줄 첫 번째 미니앨범 'ˣ‿ˣ (SMiLEY)'에 대한 기대감도 쏠리고 있다.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를 통해 특유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에 더해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소화했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많은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ˣ‿ˣ (SMiLEY)'라는 제목처럼 최예나만의 행복 에너지가 가득 담길 예정이다. 최예나는 타이틀곡 '스마일리(SMILEY)'를 통해 특유의 긍정 마인드가 담겨 있는 가사와 밝은 멜로디로 행복 에너지를 널리 전파하는 히어로로 변신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최예나의 아티스트적인 성장까지 더해져 남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최예나는 수록곡 '비포어 애니원 엘스(Before Anyone Else)'의 작곡 및 작사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SMILEY', '럭 투 유(LxxK 2 U)', '프리티 보이즈(PRETTY BOYS)' 작사에도 이름을 올려 올라운더적인 면모를 제대로 보여줄 전망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위에화엔터테인먼트]
최예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 접종 거부한 배우, 당신의 생각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