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커플 탄생" 모니카♥김현성, 열애 고백 .."사랑하고 존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모니카(31·서지유)가 13살 연상의 가수 김현성(44)과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모니카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사람 없었으면 내 삶은 어땠을까, 이젠 상상도 안 된다. 사랑하고 존경합니다"라는 글로 김현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현성도 해당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진 것도 내세울 것도 없던 내게 다가와 준 사람"이라며 모니카의 사진을 올리며 화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니카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사람 없었으면 내 삶은 어땠을까, 이젠 상상도 안 된다. 사랑하고 존경합니다”라는 글로 김현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줘도 줘도 아깝지 않은 사람에게”라는 해시태그를 붙이며 김현성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차량 운전석에 앉아 미소짓는 김현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현성도 해당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진 것도 내세울 것도 없던 내게 다가와 준 사람”이라며 모니카의 사진을 올리며 화답했다. 그러면서 “내 가장 힘겹던 시간을 함께 버텨준 사람, 처음 본 순간 알아 보았고 한순간도 의심하지 않게 해준 사람.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며 모니카에게 애정과 고마움을 표현했다.
한편 모니카는 2014년 걸 그룹 배드키즈 멤버로 데뷔해 2018년부터 솔로가수로 활동해오고 있으며 지난해 10월 싱글 앨범 ‘실루엣’을 발표했다.
1997년 MBC ‘강변가요제’ 금상을 수상하고 1집 ‘소원’으로 데뷔한 김현성은 ‘이해할께’, ‘유죄’, ‘헤븐’, ‘행복’ 등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았으나 성대결절로 한동안 음악 활동을 중단했다. 최근 JTBC 경연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출연해 화제가 됐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 모니카 인스타그램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옷소매' 이세영, 궁녀에서 초미니 원피스로 반전매력[★SNS]
- '라디오스타' 남보라, 공황 장애 고백...13남매 장녀 스케일 "엄마, 23~45세까지 아이 낳아"[SS리뷰]
- 서장훈 "제작진 만류에도 '물어보살' 선녀 복장 직접 선택"...김구라 "서장훈 강남 관종 소문이.."(
- '돌싱글즈2' 김은영, 파격 보디프로필...복근+애플힙 '깜짝'[★SNS]
- '설강화' 김미수, 갑작스런 사망소식에 애도 물결
- 美보그 커버 장식한 정호연 한국어 '열심' 뜻 전파한 사연[★화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