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1984년생, 내가 언니지?" 장도연 "누가 믿겠어" 폭소 (꼬꼬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도연이 산다라박의 동안외모에 당황했다.
1월 6일 방송된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서는 산다라박이 이야기 친구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야기꾼 장도연의 이야기 친구로 산다라박이 '꼬꼬무'를 찾아왔다.
산다라박은 "84년생. 내가 언니지?"라고 생년을 밝혔고, 장도연은 웃음을 터트리며 "누가 믿겠어. 언니라고 부를게. 동안 언니네"라고 민망해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도연이 산다라박의 동안외모에 당황했다.
1월 6일 방송된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서는 산다라박이 이야기 친구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야기꾼 장도연의 이야기 친구로 산다라박이 ‘꼬꼬무’를 찾아왔다. 장도연은 “프로그램 특성상 반말모드로 진행해야 한다. 생년월일이?”라며 산다라박의 나이를 질문했다.
산다라박은 “84년생. 내가 언니지?”라고 생년을 밝혔고, 장도연은 웃음을 터트리며 “누가 믿겠어. 언니라고 부를게. 동안 언니네”라고 민망해 했다.
이어 이날 방송에서는 2011년 마늘밭에서 110억원이 발견된 축령마을 미스터리를 돌아봤다. (사진=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1억 신혼집’ 클라라, 레깅스로 인생역전 할만했네‥충격적 S라인
- 서동주, 하와이 노을보다 더 그림 같은 몸매‥밀착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
- ‘장동건♥’ 고소영, 속옷도 스타일리시하게…불타는 하트 ‘화끈’
- ‘홈즈’ 넓은 거실+큰방 3개 집 전세가 1억대? 아파트급 용인 주택[결정적장면]
- ‘김무열♥’ 윤승아, 양양 4층 건물주도 못 피한 폭설 “55.9cm 눈 치우기”
- 박주호, 공사 완료→2층 단독주택 공개…딸 나은과 새 집 대청소
- ‘4년차 새댁’ 클라라, 속옷만 입고 외출? 사업가 남편 기절할 듯
- 김혜수, 53세 앞둔 미모 실화? 잠옷 입고 입술 쪽…너무 예뻐
- 13㎏ 감량 이영지X식스팩 장착 래원, 아찔한 속옷 커플 화보 “둘이 사귀나?”
- 명품 G사 CEO 총살, 전 아내가 청부살인 의뢰 “위자료 요구 거절에 범행”(서프라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