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3' 이경규, 딸 예림 결혼식 뒷날 낚시..5짜 쾌거에 "결혼 기억도 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경규가 딸 이예림의 결혼식 다음날 낚시에서 5짜 송어를 잡곤 행복을 만끽했다.
이날 이경규는 자리가 영 좋지 않아 내내 입질이 없고, 운 좋게 건 고기를 라이머 때문에 빠뜨리는 거듭된 비극을 맞이했다.
그러던 중 이경규는 오후 낚시에서야 행운의 5짜 송어를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경규가 딸 이예림의 결혼식 다음날 낚시에서 5짜 송어를 잡곤 행복을 만끽했다.
1월 6일 방송된 채널A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이하 '도시어부3') 34회에서는 브랜뉴뮤직의 수장이자 가수 라이머,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하는 충남 천안 송어 낚시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이경규는 자리가 영 좋지 않아 내내 입질이 없고, 운 좋게 건 고기를 라이머 때문에 빠뜨리는 거듭된 비극을 맞이했다. 그러던 중 이경규는 오후 낚시에서야 행운의 5짜 송어를 잡았다.
이에 금세 기분이 좋아진 이경규는 앞서 극대노했던 태도를 뒤로하고 "고기가 뭐라고. 기분이 너무 좋다"며 행복해진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딸이 시집을 가든 말든 나만 행복하면 돼! 생각도 안 나. 결혼했는지 기억도 안 나"라고 너스레 떨어 웃음을 줬다.
이어 이경규는 라이브가 시작되고 시청자들을 향해 "집이고 가정이고 생각이 안 난다"고 재차 털어놨다. (사진=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3'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1억 신혼집’ 클라라, 레깅스로 인생역전 할만했네‥충격적 S라인
- 서동주, 하와이 노을보다 더 그림 같은 몸매‥밀착 원피스로 뽐낸 볼륨감
- ‘장동건♥’ 고소영, 속옷도 스타일리시하게…불타는 하트 ‘화끈’
- ‘홈즈’ 넓은 거실+큰방 3개 집 전세가 1억대? 아파트급 용인 주택[결정적장면]
- ‘김무열♥’ 윤승아, 양양 4층 건물주도 못 피한 폭설 “55.9cm 눈 치우기”
- 박주호, 공사 완료→2층 단독주택 공개…딸 나은과 새 집 대청소
- ‘4년차 새댁’ 클라라, 속옷만 입고 외출? 사업가 남편 기절할 듯
- 김혜수, 53세 앞둔 미모 실화? 잠옷 입고 입술 쪽…너무 예뻐
- 13㎏ 감량 이영지X식스팩 장착 래원, 아찔한 속옷 커플 화보 “둘이 사귀나?”
- 명품 G사 CEO 총살, 전 아내가 청부살인 의뢰 “위자료 요구 거절에 범행”(서프라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