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 라이머, 고정 욕심→이경규에 미운털 "밥이 넘어가?" [★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시어부3'에서 라이머가 게스트로 출연해 고정 욕심까지 냈지만 이경규에게 미운털이 박혔다.
6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3'에서 오마이걸 유아와 라이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라이머는 나름 자신있게 자랑했지만 이경규는 "저 정도 사이즈면 휴대폰으로 슥 보고 넘길만한데 왜 저렇게 크게 사진으로 만들어서 자랑하나"라고 반응했고, 이수근은 "참돔 사이즈에 실망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3'에서 오마이걸 유아와 라이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아는 등장하자마자 "혼자 나오는 예능이 흔치 않다. 오늘 긴장하고 왔는데 분위기가 엄청 화기애애하더라. 근데 다들 낚시 엄청 잘 하시죠? 전 사실 한 번도 안 해봤다. 다들 저 안 챙겨주시면 안 된다"라며 쉴 새 없이 떠들었다.
쉴 새 없이 말하는 유아에 이경규는 "완전 KCM급인데? 약간 질리는데"라며 유아와 거리를 두며 앉았다. 유아의 분위기에 사로잡히자 김준현은 "누가 주도권 좀 잡아봐라. 방송 오래 하신 분들이 왜 못 치고 들어가냐"라며 범접할 수 없는 해맑음에 당황했다.
유아에 이어 라이머가 등장했다. 라이머는 "브랜뉴뮤직이라는 음악회사를 조촐하게 하고 있다. 낚시를 너무 좋아해서 항상 이 프로그램에 나오고 싶었다. 배에서 주무시고 24시간 있으시고 하는 게 너무 행복해 보였다"며 "주종목이 타이라바"라고 밝혔다.
이어 라이머는 자신이 잡은 64cm짜리 참돔과 제주 갈치를 자랑했다.
라이머는 나름 자신있게 자랑했지만 이경규는 "저 정도 사이즈면 휴대폰으로 슥 보고 넘길만한데 왜 저렇게 크게 사진으로 만들어서 자랑하나"라고 반응했고, 이수근은 "참돔 사이즈에 실망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라이머는 '도시어부' 고정을 희망한다며 "만약 고정 멤버가 된다면 '도시어부'에 들어가는 모든 시그널이나 음악은 제가 만들어 드리겠다"라며 공약을 제시했다.
식사 시간에 이경규는 라이머에게 "거 밥 잘 먹네. 지금 밥이 목구멍으로 넘어 가나"라며 잔소리를 했고, 제작진은 라이머에게 "이경규 씨의 인생을 망친 것"이라며 거들었다.
이날 조황 결과, 1위는 9.33kg을 잡은 이덕화가 차지해 배지 2개를 획득했다. 2위는 7.32kg를 잡은 이태곤, 3위는 6.38kg을 잡은 김준현이 각각 랭크됐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 '젓가락 때문에..' 신지, 정초부터 수술대에
☞ 10대 최진실 딸, 커다란 나비 타투..어디에 했을까
☞ 박신혜, 임신 중 근황..'새해 첫날부터 만취..'
☞ 이혜영, 똑닮은 母와 2년 만에 재회..'먼곳에서 암 수술'
☞ '눈물' 이효리 '이상순과 사기 결혼..별거 제안'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민, 6살 연하 신부 드디어 공개..미모가 그만- 스타뉴스
- "젓가락 때문에.." 신지, 정초부터 수술대에- 스타뉴스
- 10대 최진실 딸, 커다란 나비 타투..어디에 했을까- 스타뉴스
- 박신혜, 임신 중 근황.."새해 첫날부터 만취.."- 스타뉴스
- 이혜영, 똑닮은 母와 2년 만에 재회.."먼곳에서 암 수술"- 스타뉴스
- '눈물' 이효리 "이상순과 사기 결혼..별거 제안"-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