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고르경양식' 차인표, 사과 쪼개기 실패 "벤치 프레스 30년 했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인표가 '사과 쪼개기'에 도전했지만 실패했다.
이날 방송에서 차인표는 수확한 사과를 맛보기 위해 입을 댔다.
하지만 사과가 안 쪼개지자 차인표는 "반으로 짤라 드려요?"라고 시간을 끌며 출연진 모두를 폭소케 했다.
차인표는 결국 사과 쪼개기에 실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시고르 경양식'에서는 당일 수확한 재료로 요리하는 '팜 투 테이블'(Farm to table)을 실천하기 위해 출연진이 과수원을 찾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차인표는 수확한 사과를 맛보기 위해 입을 댔다. 그러자 최지우가 차인표에게 "오빠 잘라야지. 운동한 거 이럴 때 보여주라"고 치켜세웠다.
과수원 사장님은 "잘 안 쪼개져요. 양구 사과는 단단해서"라고 만류했지만, 차인표는 "벤치 프레스를 30년을 했는데"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하지만 사과가 안 쪼개지자 차인표는 "반으로 짤라 드려요?"라고 시간을 끌며 출연진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차인표는 "지금 몇 시야?"라고 물었고, 조세호가 "11시 5분이다"고 답했다. 차인표는 "힘이 12시부터 생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차인표는 결국 사과 쪼개기에 실패했다. 이어 이장우도 도전했지만 실패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진주 기자 star@mtstarnews.com
☞ '최진실 딸' 최준희, 어깨에 커다란 나비 타투..행복 미소
☞ 황정음, 파경 딛고 더 다정하게..남편과 달달 스킨십
☞ 박신혜, 임신 중 근황..'새해 첫날부터 만취..'
☞ 이혜영, 똑닮은 母와 2년 만에 재회..'먼곳에서 암 수술'
☞ '눈물' 이효리 '이상순과 사기 결혼..별거 제안'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젓가락 때문에.." 신지, 정초부터 수술대에- 스타뉴스
- 10대 최진실 딸, 커다란 나비 타투..어디에 했을까- 스타뉴스
- 황정음, 파경 딛고 더 다정하게..남편과 달달 스킨십- 스타뉴스
- 박신혜, 임신 중 근황.."새해 첫날부터 만취.."- 스타뉴스
- 이혜영, 똑닮은 母와 2년 만에 재회.."먼곳에서 암 수술"- 스타뉴스
- '눈물' 이효리 "이상순과 사기 결혼..별거 제안"-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 '핫 100' 14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피프티피프티, '그래비티' 음방 무대..'뮤뱅'·'음중' 연이어 출연 - 스타뉴스
- BTS 진, 근거 있는 자신감 "건국대 입학, 얼굴 영향 있지 않았나" [동네스타K] - 스타뉴스
- "다른 男과 잠자리 요구"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전여친·전부인 작심 폭로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