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배달파트너 8000명에 헬멧 드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이츠서비스는 'Thanks 배달파트너'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국 배달파트너 8000여 명에게 KC 인증을 받은 헬멧을 무상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대상은 지난달 일정 배달 건수 이상을 수행한 배달파트너다.
쿠팡이츠와 쿠팡이츠서비스는 배달파트너의 안전을 강조하고 있다.
지난해 9월에는 대부분 개인사업자인 배달파트너와 점주들에게 종합건강검진 시 최대 70%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이츠서비스는 ‘Thanks 배달파트너’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국 배달파트너 8000여 명에게 KC 인증을 받은 헬멧을 무상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대상은 지난달 일정 배달 건수 이상을 수행한 배달파트너다. 쿠팡이츠서비스는 대상자에게 헬멧을 수령할 주소를 받아 오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헬멧에는 그동안 쿠팡이츠서비스가 강조해온 ‘보행자 보호’ ‘교통법규 준수’ 표어도 담겼다.
쿠팡이츠와 쿠팡이츠서비스는 배달파트너의 안전을 강조하고 있다. 지난해 9월에는 대부분 개인사업자인 배달파트너와 점주들에게 종합건강검진 시 최대 70%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2800만원 상당의 배달파트너 휴식 관련 제품도 추첨을 통해 선물했다. 지난해 8월에는 음료를 제공하기도 했다.
박한신 기자 phs@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곧 결혼인데 샤넬백 사러 백화점 갔다가…" 예비신랑 속탄다 [현장+]
- "하루빨리 갈아입자"…속옷 벗고 레깅스 입었더니 '훨훨'
- "바보 같은 사기" 비웃더니…그림파일 하나가 2.5억에 팔렸다
- '9억5000만원'에 팔린 노원구 아파트, 1년새 가격이…
- "모르는 브랜드로 채워라"…2030 홀린 현대百 '파격 실험'
- '168cm·48kg' 클라라, CG야? 운동으로 만든 완벽·탄탄 11자 복근[TEN★]
- [종합]"폐지 줍는 노인에 월 300씩 용돈"…'뽀빠이' 이상용, 48년째 선행 ('퍼펙트라이프')
- 기안84 "설렐뻔한 여자들에 '밥 먹자'고 연락하면…"
- [종합] 변정수 "날씬해도 셀룰라이트 있어…타고나도 관리 안하면 무너질 것" ('대한외국인')
- [단독] MBC 일일극 부활시킨 '두번째남편', 연장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