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알뜰 솔루션' 알려드려요"..현대캐피탈 K-솔루션, 납입금·주유비 모두 할인

최기성 2022. 1. 6. 16: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아 K9 [사진 출처 = 기아]
현대캐피탈은 기아 차량을 대상으로 리스·렌트 혜택을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소유'에서 '이용'으로 변화하는 자동차 소비 트렌드에 따라 지난해 11월 기아와 함께 선보인 자동차리스 전용 프로그램 'K-솔루션'에 장기렌터카도 추가했다.

K-솔루션은 선수금과 취등록세 등 자동차 이용에 들어가는 초기 목돈 부담을 덜고, 저렴한 월 납입금으로 차량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용자는 모닝, 레이, K9, 모하비, 스팅어 등 기아의 다양한 차종을 자유롭게 선택해 활용할 수 있다.

K-솔루션 적용 차량 [사진 출처 = 현대캐피탈]
첫 월 납입금은 할인받는다. 경차 이용자는 50만원, 프리미엄 차량 이용자는 100만원을 할인받는다. 유리막코팅 서비스, 차량용 공기청정기도 무료로 제공받는다.

차량 출고 때 블랙박스, 윈도틴팅(선팅) 등 신차 필수 패키지를 시중가 대비 최대 6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주유비 리터당 300원 할인, 프리미엄 차량케어 서비스 최대 70%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만기 3개월 전후 기아 전기차를 리스 또는 렌트로 재이용하면 첫 월 납입금에서 200만원을 할인받는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