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새해 맞아 '스윗하새우·불닭 스파게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자마루는 새해를 맞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피자마루의 이번 신메뉴는 피자와 스파게티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세트로도 구성했다.
피자 '스윗하새우'는 크럼블 새우가 올라간 메뉴로 연유 소스를 사용해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피자마루 관계자는 "스트레스를 받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단맵단맵' 조합을 매콤한 불닭 스파게티와 달콤한 피자 세트로 구성했다"며 "이번 신메뉴가 고객들의 입맛과 마음을 동시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자마루는 새해를 맞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피자마루의 이번 신메뉴는 피자와 스파게티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세트로도 구성했다.
피자 '스윗하새우'는 크럼블 새우가 올라간 메뉴로 연유 소스를 사용해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불닭 스파게티'는 매콤한 불닭 소스를 사용한 스파게티로 피자와 '단맵단맵'의 조화를 이룬다. 피자는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이번 신메뉴는 재미와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MZ(밀레니얼+Z)세대'의 취향을 겨냥했다. MZ세대는다른 연령층에 비해 달콤한 맛과 매콤한 맛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외식 식품업계의 신메뉴 개발에 적지않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
피자마루 관계자는 “스트레스를 받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단맵단맵' 조합을 매콤한 불닭 스파게티와 달콤한 피자 세트로 구성했다”며 “이번 신메뉴가 고객들의 입맛과 마음을 동시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2022]글로벌 빅테크 불참으로 韓 기업 전시효과 'UP'
- '형님보다 아우' 기아, 현대차 제치고 '내수 1위' 등극
- 반도체 파운드리 공정 장비 '국산화 탄력'
- [CES 2022]한종희 부회장 "조만간 M&A 성과 나올 것"..마이크로LED 공장 증설도 추진
- 마이데이터 외면하는 보험업계
- 작년 백화점 5개사 매출 34조…성장률 1위는 신세계
- [CES 2022]가전전시장에 등장한 우주왕복선...우주 산업 미래상 제시
- 디즈니 쫓는 넥슨, ABGO에 4억달러 투자해 글로벌 엔터기업 발판 마련
- 에너테크, 러시아 최대 완성차업체에 전기차 배터리 공급
- [CES 2022]정기선 현대重지주 대표 "쉽빌더에서 퓨처빌더로 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