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새 예능 '신과 한판', 티저 공개..김구라·도경완·광희 맹활약 예고

2022. 1. 6. 13: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이 '저 세상 환생 토크쇼, 신과 한판'을 1월 첫 방송 합니다.

'저 세상 불시착! 환생을 건 토크쇼, 신과 한판(이하 신과 한판)'은 이승과 저승 사이 저 세상 판타지에서 환생을 걸고 속 시원한 '삶'풀이 토크를 펼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와 관련 '신과 한판'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기대감에 불을 지핍니다.

과연 신들과 함께할 첫 '저 세상' 불시착자는 누가 될지 관심이 쏠립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희로애락 담긴 진솔한 '삶풀이' 토크쇼
첫 번째 게스트는?..1월 중 첫 방송!
사진 = MBN '신과 한판' 제공

'환생'을 얻기 위한 신과의 담판 토크가 시작된다!

MBN이 '저 세상 환생 토크쇼, 신과 한판'을 1월 첫 방송 합니다.

'저 세상 불시착! 환생을 건 토크쇼, 신과 한판(이하 신과 한판)'은 이승과 저승 사이 저 세상 판타지에서 환생을 걸고 속 시원한 '삶'풀이 토크를 펼치는 프로그램입니다. 방송에는 매주 색다른 게스트가 출격, 각자의 희로애락을 담아낸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비화까지 소개해 시청자들을 판타지 세상으로 이끕니다.

특히 방송인 김구라와 도경완, 광희가 게스트의 환생을 돕는 3MC, 일명 '도·라·희'로서의 활약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아냅니다. 이들 세 사람은 게스트들의 현실 공감 스토리에 발칙한 상상력을 더하며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공감을 선사할 전망입니다.

이와 관련 '신과 한판'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기대감에 불을 지핍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미지의 세계, 저 세상이 열린다'는 문구와 함께 파격적인 비주얼의 3MC가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저 세상 3인방 '도·라·희'는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독보적 존재감으로 폭발적 시너지를 자랑합니다. 여기에 '그대의 인생을 돌아보라'라는 현실 자각 메시지와 함께, '환생을 걸고 신과의 담판 토크 시작해보자'는 김구라의 내레이션까지 더해져 몽환적인 무드를 배가시킵니다. 과연 신들과 함께할 첫 '저 세상' 불시착자는 누가 될지 관심이 쏠립니다.

한편 '신과 한판'은 1월 중 MBN을 통해 첫 방송 됩니다.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