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1위

김선희 온라인기자 2022. 1. 6. 12: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소속사 제공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컴백 첫 날 순항을 시작했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의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ME LIKE(러브 미 라이크)’가 미국 아이튠즈 실시간 K-POP 차트 1위 및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21위로 진입하며 글로벌한 존재감을 선보였다.

또한 발매 직후 국내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실시간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첫 날부터 국내외 두각을 드러내 향후 행보를 더욱 기대케 만들었다.

오메가엑스는 지난 5일 ‘LOVE ME LIKE’를 발매하고 4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했다. 이날 오메가엑스는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 이어 온라인 국내 팬 쇼케이스와 일본 쇼케이스까지 개최하며 팬들의 뜨거운 환영 속에 특별한 시간을 완성했다.

오메가엑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탄탄한 실력과 확실한 팀 색깔을 보여드리고 싶다. 앨범을 발매하면서 매번 많은 도전을 하고 있는데 이 도전이 음악을 듣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영향을 끼쳤으면 좋겠다”며 한층 성숙해진 활동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메가엑스는 다양한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LOVE ME LIKE’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선희 온라인기자 hanonly@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