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LOVE ME LIKE' 미국 아이튠즈 실시간 K팝 차트 '1위'

윤상근 기자 2022. 1. 6. 11: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그룹 오메가엑스(OMEGA X, 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가 컴백 첫 날 순항을 시작했다.

오메가엑스 2번째 미니앨범 'LOVE ME LIKE'(러브 미 라이크)는 미국 아이튠즈 실시간 K팝 차트 1위 및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21위로 진입했다.

'LOVE ME LIKE'는 오메가엑스의 성숙해진 비주얼과 한층 과감해진 매력을 담아낸 앨범.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오메가엑스(OMEGA X, 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가 컴백 첫 날 순항을 시작했다.

오메가엑스 2번째 미니앨범 'LOVE ME LIKE'(러브 미 라이크)는 미국 아이튠즈 실시간 K팝 차트 1위 및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21위로 진입했다. 또한 발매 직후 국내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실시간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오메가엑스는 지난 5일 'LOVE ME LIKE'를 발매하고 4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했다.

오메가엑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탄탄한 실력과 확실한 팀 색깔을 보여드리고 싶다. 앨범을 발매하면서 매번 많은 도전을 하고 있는데 이 도전이 음악을 듣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영향을 끼쳤으면 좋겠다"며 한층 성숙해진 활동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LOVE ME LIKE'는 오메가엑스의 성숙해진 비주얼과 한층 과감해진 매력을 담아낸 앨범. 동명 타이틀 곡 'LOVE ME LIKE'는 중독성 넘치는 이국적 멜로디에 오메가엑스의 개성 있는 보컬과 랩이 돋보이는 곡으로 색다른 매력을 전달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황정음, 파경 딛고 더 다정하게..남편과 달달 스킨십
'설강화' 김미수, 31세 나이로 안타까운 사망
박신혜, 임신 중 근황..'새해 첫날부터 만취..'
이혜영, 똑닮은 母와 2년 만에 재회..'먼곳에서 암 수술'
김혜수·한소희, 이 조합 미쳤다..압도적 아우라
'눈물' 이효리 '이상순과 사기 결혼..별거 제안'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