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서비스, 전국 배달 라이더 8,000명에게 안전 헬멧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이츠서비스는 전국 배달파트너 8,000여 명에게 KC 인증 헬멧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쿠팡이츠서비스 관계자는 "쿠팡이츠서비스는 배달파트너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배달파트너를 위한 지원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이츠와 쿠팡이츠서비스는 배달파트너의 건강을 위해 지난해 9월 배달파트너와 점주들에게 종합건강검진을 최대 70%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이츠서비스는 전국 배달파트너 8,000여 명에게 KC 인증 헬멧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헬멧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은 지난해 12월 한 달 동안 일정 배달 건수 이상을 수행한 배달파트너다. 헬멧은 오는 10일부터 대상자 주소지로 순차 배송된다.
헬멧 디자인에는 그동안 쿠팡이츠서비스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안전 공지에서 강조한 ‘보행자 보호’와 ‘교통법규 준수’와 같은 표어도 담았다.
쿠팡이츠서비스 관계자는 “쿠팡이츠서비스는 배달파트너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배달파트너를 위한 지원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이츠와 쿠팡이츠서비스는 배달파트너의 건강을 위해 지난해 9월 배달파트너와 점주들에게 종합건강검진을 최대 70%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또 지난해 8월에는 배달파트너에게 음료를, 9월에는 총 2,800만 원 상당의 휴식 관련 제품을 추첨해 제공했다.
백주원 기자 jwpai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회사 지분 팔고 '50억' 대박 홍진영, 혼자 벌어도...
- 탈모 고백 나선 與의원들…'毛頭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단독] 백신 안 맞아 첫 출근날 해고된 간호사…'거부할 권리있는데'
- ‘폰석열’ 청년간담회 파국에…朴 “민주당 계열이 들어왔다” 황당 해명까지
- 삼성, QD-디스플레이 첫선…OLED TV시장 출사표
- '유흥주점 단속' 뜨자 식기세척기에 숨은 남자…지명수배자였다
- 김종인 '尹, 이야기도 지키지 않은 사람…같이 일할 수 없다 판단”
- '가위바위보 이기면 옷 벗는 여성' 청소년 게임 '와이푸' 논란
- '목덜미 점보고 암 알아채' …NHL 직원 살린 한국계 예비 의대생
- [영상] '80초 테슬라 워프'…머스크의 '루프' 달려보니 [CES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