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인기 브랜드 모은 '새해맞이 패션 제안전'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13일까지 '새해맞이 패션 제안전'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 시즌오프 프로모션과 겨울 상품 특가전이란 주제로 열린다.
마리오아울렛 1관 1층 미샤와 모조에스핀에선 겨울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새해를 맞아 겨울 상품 특가전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13일까지 '새해맞이 패션 제안전'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 시즌오프 프로모션과 겨울 상품 특가전이란 주제로 열린다.
마리오아울렛 1관 1층 미샤와 모조에스핀에선 겨울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1관 지하 1층 미쏘와 원더플레이스 역시 할인 행사에 동참한다. 1관 6층에 자리잡은 LF팩토리에선 닥스·헤지스·마에스트로 등의 상품을 할인한다.
3관인 마리오몰 지하 1층의 안다르와 언더아머에서도 시즌오프가 진행된다.
마리오아울렛은 새해를 맞아 겨울 상품 특가전을 선보인다. 우선 1관 1층의 마리오 미니 아울렛에선 미니멈의 블라우스·코트·원피스를 할인가격으로 판매한다. 마리오몰 2층의 에잇세컨즈와 난닝구 역시 고객 혜택을 늘려 상품을 내놓는다.
또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 마르페광장에서 다양한 할인행사가 열린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몽벨·머렐·밀레의 다운자켓이나 구스다운패딩을 5만원대부터 시작하는 할인가로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감사의 의미를 담아 사은행사를 준비했다"며 "문화를 선도하는 복합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passionkj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입양 딸 10년 전 가출했는데 빚 독촉장 날아와…파양할 수 있나"
- 김여정 자녀 추정 아이들 포착…손잡고 신년 공연장에
- "안경 씌웠더니 홍준표와 똑같다"…동대구역 박정희 동상, 철거 민원 등장
- 무안공항 400만원 선결제했는데…카페, 100만원 팔고 "끝났다" 시끌
- 김흥국, 체포 저지 집회 등장 "내 별명 '계엄나비'…윤석열 지키자"
- '애경 3세' 채문선, 유튜브 돌연 폐쇄…'제주항공 모회사' 몸 낮추기?
- 다 깨진 캐리어에 '탄 냄새'…계단 난간 부여잡고 또 무너진 유가족
- 아파트 거실에 닭 수십 마리 '푸드덕'…양계장 만든 세입자 경악
- "어르신 무시하나"…MBC '오늘N' PD 무례 논란에 시청자들 비판
- 정혜선 "20대 때 액션 배우 박노식과 키스신…50년 전엔 실제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