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맘·육아맘 잡아라"..생활공작소 '쎈엄마' 강연 파트너사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공작소는 핵심 고객층인 예비맘과 육아맘들과 접점을 넓히고자 이번 한 달간 진행되는 '쎈엄마' 강연에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생활공작소는 교육 강연 전문 브랜드 '쎈엄마'에서 주최하는 강연에 후원사로 참여해 주부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주방세제·고무장갑·일회용 수세미 등을 포함한 주방용품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생활공작소는 핵심 고객층인 예비맘과 육아맘들과 접점을 넓히고자 이번 한 달간 진행되는 '쎈엄마' 강연에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생활공작소는 교육 강연 전문 브랜드 '쎈엄마'에서 주최하는 강연에 후원사로 참여해 주부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주방세제·고무장갑·일회용 수세미 등을 포함한 주방용품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생활공작소 주방세제는 보건복지부가 인증한 1종 주방세제로 식기는 물론 야채와 과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무장갑은 100% 천연 라텍스를 사용해 온도 변화에도 변형이 없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일회용 수세미는 키친타월처럼 간편하게 한 장씩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그간 육아맘들이 생활공작소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엄마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쎈엄마의 강연에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생활공작소의 제품들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입양 딸 10년 전 가출했는데 빚 독촉장 날아와…파양할 수 있나"
- 김여정 자녀 추정 아이들 포착…손잡고 신년 공연장에
- "안경 씌웠더니 홍준표와 똑같다"…동대구역 박정희 동상, 철거 민원 등장
- 무안공항 400만원 선결제했는데…카페, 100만원 팔고 "끝났다" 시끌
- 김흥국, 체포 저지 집회 등장 "내 별명 '계엄나비'…윤석열 지키자"
- '애경 3세' 채문선, 유튜브 돌연 폐쇄…'제주항공 모회사' 몸 낮추기?
- 다 깨진 캐리어에 '탄 냄새'…계단 난간 부여잡고 또 무너진 유가족
- 아파트 거실에 닭 수십 마리 '푸드덕'…양계장 만든 세입자 경악
- "어르신 무시하나"…MBC '오늘N' PD 무례 논란에 시청자들 비판
- 정혜선 "20대 때 액션 배우 박노식과 키스신…50년 전엔 실제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