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나눔재단, 청소년 교육 후원 '꿈키움 장학·드림어게인'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나눔재단은 오는 26일까지 특기나 학업에 잠재력이 있는 청소년을 후원하는 '꿈키움 장학' 프로그램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CJ나눔재단은 청소년 지원 뿐만 아니라 미혼모·미혼부 자립을 돕는 '드림어게인' 프로그램 신청자도 오는 2월4일까지 함께 모집한다.
CJ나눔재단은 2005년 설립 이래 온라인 플랫폼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미혼모·미혼부 생계비 지원 '드림어게인' 동시 모집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CJ나눔재단은 오는 26일까지 특기나 학업에 잠재력이 있는 청소년을 후원하는 '꿈키움 장학' 프로그램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선 진로계획이 명확하고 우수인재로 성장할 잠재력 있는 중·고등학생을 30명 내외로 선발한다. 1인당 최대 1700만원까지 학비·교육지원비·물품 구입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특기분야는 전공별 전문가와 연계한 멘토링으로 진로설계를 돕는다.
CJ나눔재단은 청소년 지원 뿐만 아니라 미혼모·미혼부 자립을 돕는 '드림어게인' 프로그램 신청자도 오는 2월4일까지 함께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중위소득 80% 이하인 만 24세 이하 청소년 미혼모·미혼부다. 전화 및 대면 인터뷰를 통해 선정한 최종 대상자에게는 1인당 최대 2000만원 교육비와 생계지원비(생계·양육·주거·의료)를 지원할 예정이다.
CJ나눔재단은 2005년 설립 이래 온라인 플랫폼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CJ나눔재단 관계자는 "동등한 기회·건강한 성장·즐거움을 나눈다는 3대 핵심 가치 아래 아동·청소년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며 "새해에도 여러 지원 사업을 통해 청소년이 행복한 미래를 꿈꾸고 꿈을 이뤄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입양 딸 10년 전 가출했는데 빚 독촉장 날아와…파양할 수 있나"
- 김여정 자녀 추정 아이들 포착…손잡고 신년 공연장에
- "안경 씌웠더니 홍준표와 똑같다"…동대구역 박정희 동상, 철거 민원 등장
- 무안공항 400만원 선결제했는데…카페, 100만원 팔고 "끝났다" 시끌
- 김흥국, 체포 저지 집회 등장 "내 별명 '계엄나비'…윤석열 지키자"
- '애경 3세' 채문선, 유튜브 돌연 폐쇄…'제주항공 모회사' 몸 낮추기?
- 다 깨진 캐리어에 '탄 냄새'…계단 난간 부여잡고 또 무너진 유가족
- 아파트 거실에 닭 수십 마리 '푸드덕'…양계장 만든 세입자 경악
- "어르신 무시하나"…MBC '오늘N' PD 무례 논란에 시청자들 비판
- 정혜선 "20대 때 액션 배우 박노식과 키스신…50년 전엔 실제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