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올해 다시 사랑받는 삶 살 수 있다"..연예계 복귀 할까? ('엑소시스트 이유엽')

이지현 2022. 1. 5. 21: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한층 밝아진 모습으로 근황을 전했다.

5일 유투브 채널 '엑소시스트 이유엽'에서는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출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한층 밝아진 모습으로 근황을 전했다.

5일 유투브 채널 '엑소시스트 이유엽'에서는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출연했다.

권민아는 이유엽과 지난해 유튜브 채널 점점tv '신의 한 수, 복 받으show'에서 인연을 맺었다. 권민아는 "샘이 부르셔서 한걸음에 달려왔다"라며 이유엽과 각별한 사이임을 밝혔다.

이날 이유엽은 권민아의 신년 운세가 기운이 좋다고 이야기했다. "지난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정신적으로 답답한 것들도 많아서 힘들었다"면서 "가을, 겨울부터는 온기가 들어와서 새롭게 다시 사랑받는 삶을 또 살 수 있을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특히 "오늘 보니 얼굴 기운이 밝아졌고 생기가 생겼다"라며 좋은 기운이 들어 왔음을 밝혔다.

또한 그룹 AOA 활동 당시 괴롭힘을 당한 일 등을 폭로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권민아에게 "작년 재작년 남성남성 했다. 올해는 여성여성 (조신)해지자. 누군가 돌을 던지면 맞지 말고 피해라. 착한척, 가식도 좀 필요하다. 가식적인 인생이 편할 수도 있다"고 조언하며 "2~3년 동안 죽고싶을 정도로 힘들었지만, 힘든시간 보내고 밝아진 모습으로 와있다.이제 삼재가 나가는 새해에는 오히려 좋은 일이 생길거다 "고 이야기했다.

한편 권민아는 현재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최근 아는 대표님의 피부과에서 일을 도와주고 있다"라며 "유튜브도 할 생각이다"라고 이야기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안정환♥이혜원, 결혼 20주년에 생긴 '겹경사'…갑자기 찾아온 행운에 “고생했어 안느”
이소민 “내가 태어나자 가족들 연이어 사망..죄책감 있다”
'130억 CEO' 김희경, 김기방에 '1억대 외제차' 선물 “결혼 제일 잘한일”
이세영, ♥日남친과 커플 목욕 파격 공개 “욕조에 같이 들어간 건 오랜만”
김종국♥송지효, 결혼하나..하하 “아침 식사만 찍어도 초대박” 가상 부부 제안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