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거 르쿨트르 & 티파니가 전하는 2022년 예물 트렌드

한혜리 기자 2022. 1. 5. 21: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루에도 수십 번씩 바뀌는 트렌드의 향방.

가치가 변치 않는 예물이라도 트렌드의 바람을 피해 갈 수는 없다.

브랜드에게 직접 들어보는 2022년 예물 트렌드 이야기.

 ▶ 예거 르쿨트르 JAEGER-LECOULTRE남성의 전유물과도 같았던 시계 예물은 이제 성별을 넘어서 가장 실용적이면서도 인기 있는 예물이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십 번씩 바뀌는 트렌드의 향방. 가치가 변치 않는 예물이라도 트렌드의 바람을 피해 갈 수는 없다. 

다음 트렌드는 과연 어느 곳을 향할까. 브랜드에게 직접 들어보는 2022년 예물 트렌드 이야기. 

▶ 예거 르쿨트르 JAEGER-LECOULTRE

남성의 전유물과도 같았던 시계 예물은 이제 성별을 넘어서 가장 실용적이면서도 인기 있는 예물이 됐다.

이에 따라 몇 년 전부터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의 강세가 두드러진다. 

그중 예거 르쿨트르의 워치는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다. 여기에 워치메이커들의 정교한 장인정신을 더해 예물로서 품격까지 갖추어 눈길을 끈다. 

사진 : 예거 르쿨트르 JAEGER-LECOULTRE. 클래식한 스트랩과 핑크 골드 컬러의 섬세한 오토매틱 무브먼트가 유려하게 조화를 이루는 타임피스. 리베르소 클래식 미디엄 듀에토 가격 미정
사진 : 예거 르쿨트르 JAEGER-LECOULTRE. 강렬한 그린 다이얼이 손목 위에서 선명히 빛나는 워치.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직사각형 라인과 아이코닉한 가드룬 장식이 클래식의 매력을 더한다. 리베르소 트리뷰트 스몰 세컨즈 가격 미정

▷ 2022 TREND SAY

최근 들어 하이엔드 주얼리와 워치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과거엔 주얼리 예물이 주를 이루었던 여성 예물이 요즘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하이엔드 워치로 기울고 있습니다.

예거 르쿨트르 리베르소 컬렉션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어울리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입니다.

그중에서도 뒷면 다이얼에 인그레이빙을 할 수 있는 모노 페이스 제품은 중요한 기념일과 메시지를 담을 수 있어 특히 예물로 인기가 많습니다.


▶ 티파니 Tiffany & Co.

민트색만 봐도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 없다. 이게 다 로망을 담은 주얼리가 가득한 브랜드 티파니 덕분이다. 오랫 동안 세대를 아울러 인기를 끄는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

사진 : 티파니 Tiffany & Co. (위) Tiffany T1 와이드 하프 다이아몬드 힌지드 뱅글 가격 미정. (좌측) Tiffany T1 와이드 풀 하프 다이아몬드 링 가격 미정

그중 Tiffany T1은 브랜드의 아이콘 T를 모티브로 하여 브랜드의 신념과 스타일링을 담아낸 컬렉션이다. 

모던하면서도 대담한 라인으로 데일리 주얼리로도 인기가 많다. 다양한 연령대에게 사랑받는 시그니처 컬렉션 Tiffany T1, 가히 2022년에도 주목할 만 하다.

한혜리 기자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