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그동안 열심히 운동하더니..♥남편도 놀랄 과감히 드러낸 '잘록 허리'

정안지 2022. 1. 5. 18: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안영미가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안영미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한. 얼마나 추우면 이렇게 큰 고드름이. 데헷. 저스트키링"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안영미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동안 안영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필라테스 등 운동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을 게재하며 자리관리 중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개그우먼 안영미가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안영미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한. 얼마나 추우면 이렇게 큰 고드름이. 데헷. 저스트키링"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안영미의 모습이 담겨있다. 허리에 양 손을 올린 채 다소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는 안영미. 이어 체크무늬 셔츠와 체크무늬 바지를 착용, 화려한 스타일링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이 과정에서 안영미는 튜브톱을 착용, 잘록한 허리라인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동안 안영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필라테스 등 운동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을 게재하며 자리관리 중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안영미는 지난해 2월 외국계 기업에서 근무하는 회사원과 결혼했다. 최근 "남편이 8개월만에 한국에 돌아와서 2세를 준비 중이다"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현재 MBC '라디오 스타' 등에 출연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안정환♥이혜원, 결혼 20주년에 생긴 '겹경사'…갑자기 찾아온 행운에 “고생했어 안느”
이소민 “내가 태어나자 가족들 연이어 사망..죄책감 있다”
'130억 CEO' 김희경, 김기방에 '1억대 외제차' 선물 “결혼 제일 잘한일”
이세영, ♥日남친과 커플 목욕 파격 공개 “욕조에 같이 들어간 건 오랜만”
김종국♥송지효, 결혼하나..하하 “아침 식사만 찍어도 초대박” 가상 부부 제안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