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강화' 김미수 사망..향년 31세 "갑작스러운 비보"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미수가 향년 31세 나이로 사망했다.
5일 소속사 풍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미수가 이날 사망했다고 전했다.
"김미수 배우가 1월 5일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다"며 "갑작스러운 비보에 현재 유가족분들이 너무나도 가슴 아파하고 있다. 장례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조용히 치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미수 배우가 1월 5일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김미수가 향년 31세 나이로 사망했다.
5일 소속사 풍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미수가 이날 사망했다고 전했다.
"김미수 배우가 1월 5일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다"며 "갑작스러운 비보에 현재 유가족분들이 너무나도 가슴 아파하고 있다. 장례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조용히 치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미수는 JTBC '루왁인간', tvN '하이바이, 마마!', 영화 '방법: 재차의', '립스틱 레볼루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등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았으며 현재 JTBC '설강화'에 여정민 역으로 출연 중이다.
▶ 다음은 풍경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배우 김미수 소속사 풍경엔터테인먼트입니다.
너무나도 가슴 아프고 비통한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김미수 배우가 1월 5일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현재 유가족분들이 너무나도 가슴 아파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충격과 슬픔에 빠진 유가족이 고인을 경건하게 추모할 수 있도록 루머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
장례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조용히 치를 예정입니다.
고인의 명복을 빌어 주시기 바라며,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냅니다.
joyjoy9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이혜원, 결혼 20주년에 생긴 '겹경사'..갑자기 찾아온 행운에 "고생했어 안느"
- 이소민 "내가 태어나자 가족들 연이어 사망..죄책감 있다"
- '130억 CEO' 김희경, 김기방에 '1억대 외제차' 선물 "결혼 제일 잘한일"
- 이세영, ♥日남친과 커플 목욕 파격 공개 "욕조에 같이 들어간 건 오랜만"
- 김종국♥송지효, 결혼하나..하하 "아침 식사만 찍어도 초대박" 가상 부부 제안
- '피지컬100', 왜 추성훈만 출연료 줬나? 윤성빈, “참가자로 동등 입장이어서 없었다”
- '고인 모독' 논란 유난희, 손담비와 '홈파티'로 또 시끌
- 유혜원, '승리 열애설'엔 침묵하면서 '악성 댓글'만
- 백종원 두 딸, 클수록 父 '붕어빵'...♥소유진과 밀착 데이트 인증샷
- '이혼 후 컴백 준비' 한그루, 확 달라진 미모에 성형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