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SBS '써클 하우스'로 4년 만의 복귀..첫 MC 도전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가인이 SBS 신년특집 대국민 청춘 상담 프로젝트 '써클 하우스'의 MC로 합류해 4년 만에 방송 복귀 시동을 건다.
SBS에서 야심 차게 준비 중인 신년특집 10부작 '써클 하우스'는 대한민국 MZ세대들이 겪는 현실적 고민을 허심탄회하게 나누고, 신청자들과 함께 해결책을 모색해보는 힐링 토크쇼다.
SBS 신년 특집 대국민 청춘 상담 프로젝트 '써클 하우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2030 청춘들의 고민을 받고 있으며, 다가올 2월에 시청자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에서 야심 차게 준비 중인 신년특집 10부작 ‘써클 하우스’는 대한민국 MZ세대들이 겪는 현실적 고민을 허심탄회하게 나누고, 신청자들과 함께 해결책을 모색해보는 힐링 토크쇼다.
앞서 지난 2018년 드라마 ‘미스트리스’ 이후 4년 만에 시청자들을 만나는 한가인은 “프로그램 기획 의도에 공감해 꼭 함께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 그동안 육아에 전념하다 4년 만에 봉인해제 하는 만큼 열정적으로 참여하겠다”며 “좋은 프로그램에 함께 하게 되어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나 역시 나누고 싶은 말이 너무 많다. 오히려 제어가 되지 않을까봐 걱정”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는 제작진 전언이다.
특히 한가인은 ‘써클 하우스’를 통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예능 MC에 도전에 도전한다. 한가인은 이에 대한 설렘을 감추지 못하며 “오은영 박사님 팬이어서 더 출연하고 싶었다”라고 ‘랜선 엄마’를 향한 열렬한 팬심을 표현하기도 했다.
평소 주변 지인들에게 ‘연예계 비공식 상담가’로 불린다는 한가인은 어른이들과 속 깊은 마음을 나눌 예정이며 이제껏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오은영X한가인X이승기의 착한 조합이 만들어 낼 따스한 케미스트리가 기대되는 바다.
SBS 신년 특집 대국민 청춘 상담 프로젝트 ‘써클 하우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2030 청춘들의 고민을 받고 있으며, 다가올 2월에 시청자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 접촉 피하는 이준석…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 불참
- "이딴 소리" "윤씨"…윤석열 떠나는 김종인, 10분간 작심비판 쏟았다
- "말 안들어 혼내주려고"…돌 묶어 강에 떡국이 버린 주인 잡혔다
- "'심장까지 파열' 막대 엽기 살인범 신상공개하라" 靑 청원
- 윤석열 "처 2년 수사에 심신 지쳐, 제가 볼땐 요양 필요"
- 휴대폰 하나로 2개 번호를…셀프 개통 서비스 시작
- 北 발사체 쏜 날… 文대통령, 동해서 ‘평화’ 강조(종합)
- 윤석열 "홍준표 선대위원장 불발? 잘 모르는 부분"
- ‘2030 표심’ 이재명 33.4% 안철수 19.1% 윤석열 18.4%[리얼미터]
- 이경규 "딸 이예림 결혼식 답례품 라면…하객들 줄 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