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김준호 "지상렬, 25년간 여자친구 없어"..지상렬, 2022년 '최악의 남자' 선정[SS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상렬이 '2022년 최악의 남자'로 선정됐다.
4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연예계 대표 '낚시광' 이태곤과 '애주가' 지상렬이 등장했다.
이태곤은 "최악이다. 여자들이 정말 싫어하겠다"라고 말했다.
결국 애주가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낸 지상렬은 이날 2표를 받은 '낚시광' 이태곤 보다 많은 총 3표를 받아 '2022년 최악의 남자'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지상렬이 ‘2022년 최악의 남자’로 선정됐다.
4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연예계 대표 ‘낚시광’ 이태곤과 ‘애주가’ 지상렬이 등장했다.
이날 지상렬은 “소주값으로 한달에 4~500만 원 쓴다”라고 밝혔다.
이상민 “그러면 1년에 4~5000천만 원이나 된다”라며 놀라워했다.
이태곤은 “최악이다. 여자들이 정말 싫어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준호는 “형을 25살 정도부터 봤는데 약 25년간 여자친구가 업었다”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털어놓는다.
결국 애주가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낸 지상렬은 이날 2표를 받은 ‘낚시광’ 이태곤 보다 많은 총 3표를 받아 ‘2022년 최악의 남자’로 선정됐다.
지상렬은 “새해 다 조심해라. 다 집에 찾아가겠다”라며 울분을 토했다.
namsy@sportsseoul.com
사진출처|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여가수, 생방송 중 가슴노출 위기서 노련한 대처 '박수'[할리웃톡]
- 나는 성 소수자 홍석천입니다[SS인터뷰]
- 이영지.파격 속옷 사진에 '아버지' 코드 쿤스트의 반응? "마음 찢어져"
- '물어보살' '파이어족' 36세 순자산 18억 비결은? "7억으로 부동산 투자"
- '30kg 감량' 이재은,"우울증 대인기피증에 80kg까지..연기모습 보여주고파"
- 김연경, 한국음식 대신 먹방보는 이유? "버블에 갇혀 못나가" (식빵언니 김연경)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